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남양주 대통밥 한상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17000원 18첩 반상 한정식 맛집


반응형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대통밥 한 상]

 

생생정보- 비법 24시에서는 남양주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햇빛촌>의 음식을 만나 봅니다. 이곳 햇빛촌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음식은 “대통밥 한 상”입니다. 대나무통 수라상 맛집으로도 알려진 이곳에서는 18첩 반상에 다양한 잡곡을 대나무통에 넣어서 만든 대나무통밥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상-위에-다양한-반찬
생생정보-한정식

<햇빛촌>은 남양주 종합 촬영소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식당이 기와집으로 되어 있어서 마치 옛날 시골집에 온 듯 정겨운 느낌으로 맛있는 “대통밥 한 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 햇빛촌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25

031-591-4613

영업시간: 9시30분~21시

 

▶ 생생정보 청춘시대 산더미 탑샤갈찜 샤브샤브갈비찜 마곡동 막푸줏간

 

생생정보통 청춘시대 산더미 탑샤갈찜 샤브샤브갈비찜 마곡동 막푸줏간 생생정보 맛집 위치

[생생정보- 청춘시대, 산더미 탑 샤갈찜] 서울 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막푸줏간>은 엄청난 양에 샤갈찜을 먹을 수 있어 “산더미 탑 샤갈찜”이라고 불리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dodo1004love.tistory.com

 

남양주 가성비 좋은 한정식 맛집으로 알려진 <햇빛촌>은 대나무 정식을 1인 17000원에 맛볼 수 있어 저렴하게 한정식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백반 가격보다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한정식 가격보다는 너무나 저렴한 곳이라 더욱 기분 좋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대나무-속-밥
생생정보-밥집

가자미구이에 돼지불고기, 청국장찌개, 다양한 반찬가지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데 1인 17000원이라는 가격은 가격대비 최고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식당도 한정식 집답게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어 있고 상당히 만족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철판에-돼지불백
생생정보-맛집

오늘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 소개되는 남양주 대통밥 한 상 맛집인 <햇빛촌>,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에 드라이브 하면서 한끼 식사를 하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