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20시간 정성으로 만든 매운갈비찜 치즈매운갈비찜 강남 역삼동 갈비탕


반응형

[생생정보 – 고수의 부엌, 20시간 정성으로 만든 매운갈비찜]

 

서울 강남에는 오늘처럼 불금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매운갈비찜 맛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무려 20시간 동안 정성으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서 매운갈비찜을 좋아 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곳입니다.

 

갈비찜-위에-치즈
역삼동-갈비찜-맛집

오늘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서는 매운갈비찜을 주로 소개하지만 이곳에서는 “갈비탕 한 그릇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라는 모토로 제대로 된 갈비탕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강남 매운갈비찜 예약

 

“20시간 정성 매운갈비찜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온심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5길 31

02-553-0720

영업시간 : 11시~21시30분

휴무일 : 일요일

 

 

20시간 정성으로 만든 매운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은 강남에 있는 <온심옥>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부드러운 갈비살을 위해서 14시간 동안 숙성 과정을 거치고, 깊고 진한 맛을 위해서 6시간 동안 끓여서 갈비탕을 만들고 있습니다.

 

갈비탕
역삼동-갈비찜-맛집

여기에 음식을 할 때 사용하는 물도 3번 정수한 물을 이용하고 3년 동안 간수를 뺀 신안 비금도 소금을 이용해서 음식을 만들 정도로 음식 하나하나에 모든 정성을 쏟고 있는 곳입니다.

 

갈비찜-위에-치즈
역삼동-갈비찜-맛집

매운갈비찜 위에 치즈까지 올라가 있어서 더욱 매콤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 오늘처럼 불금에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수 있는 최적에 장소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운갈비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깍두기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면 됩니다.

 

강남 매운갈비찜 예약

 

☞전현무계획 해운대 줄가자미회

 

전현무계획 부산 해운대 줄가자미회 이시가리회 횟집

[전현무계획 부산 줄가자미회 이시가리회 횟집] ‘전현무계획“ 4회에서는 부산이 고향인 곽튜브와 전현무, 김광규는 신세계 정용진 맛집 리스트에도 있는 해운대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곳 횟

dodo1004love.tistory.com

☞전현무계획 부산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소금 양념구이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양념 소금 양곱창집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곱창전골] “전현무계획” 3회에서 전현무와 곽준빈은 부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곱창구이집을 찾았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