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원 나물밥 둘레길 산나물 백반 정식 흑돼지 매운갈비찜 떡갈비 243회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남원 나물밥 흑돼지 매운갈비찜 떡갈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43회”에서는 맛의 오작교 남원밥상이라는 주제로 일일식객으로 출연하는 구해선과 함께 남원의 진짜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나물밥
지리산-둘레길-밥집

두 식객이 찾은 곳은 지리산 둘레길 2코스 마지막 지점, 3코스 시작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으로 이곳에서는 지리산에서 채취한 나물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백반기행 남원 나물밥 예약

 

“남원 둘레길 나물밥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지리산나물밥

전북 남원시 인월면 달오름길 22-5

063-636-2747

 

 

지리산 나물밥집은 둘레길 코스에 아담하게 위치하고 있는 식당으로 식당 안은 황토벽으로 되어 있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다양한-반찬
지리산-나물밥상

지리산에서 채취한 나물 5가지와 육수로 밥을 지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집에서 직접 담은 간장으로 비벼 먹으면 나물밥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떡갈비
남원-나물밥상

여기에 흑돼지 매운 갈비찜과 떡갈비도 함께 맛볼 수 있는데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해서 만들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갈비찜에는 감자와 단호박을 넣어 만들고 있습니다.

 

된장찌개
남원-나물밥집

그리고 직접 재배한 고사리와 간장, 고추장, 된장, 장아찌 등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서 둘레길을 돌고 맛있게 나물밥을 먹은 사람들도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백반기행 남원 나물밥 예약

 

☞백반기행 양평 청국장 백반 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평 청국장 백반 정식 제육볶음 240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평 청국장 백반 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40회는 배우 임예진과 함께 경기도 양평에서 특별한 백반 봄나들이를 함께 합니다. 임예진은 1970년대 수많은 남자

dodo1004love.tistory.com

☞백반기행 양평 8000원 보리밥 백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평 8000원 보리밥 백반 정식 8천원 제철나물 보리비빔밥 70년 고택 보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양평 8000원 보리밥 백반 정식 8천원 제철나물 보리비빔밥 70년 고택 보리밥집] 는 배우 임예진과 함께 경기도 양평에서 특별한 백반 봄나들이를 함께 합니다. 임예진은 1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