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10000원 백반 돌게장정식 백반집


반응형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전현무계획” 5회에서는 낭만 맛고장 전남 여수에서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과 배우 고은아가 함께 여수의 숨겨진 맛집을 현지인들에게 직접 물어물어 찾아가 봅니다.

 

돌게장-두마리
여수-백반집

전현무와 곽튜브는 여수 시장과 통화를 하면서 “붕장어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섭니다. 두 사람은 여수역 근처에서 시민이 추천한 “백반집”을 방문하고 여수에 오면 꼭 맛봐야 한다는 “붕장어”를 맛봅니다.

 

전현무계획 여수 게장 택배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명품맛집

전남 여수시 동문로 129-1

061-662-0292

영업시간 : 9시~21시

 

 

전현무와 곽튜브가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맛집으로 찾은 곳은 <명품맛집>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갈치조림
여수-백반집

직접 만드는 반찬들은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게 만들어 내서 누구나 입맛에 만족할 수 있고 현지인들이 왜 이곳 <명품맛집>을 찐 로컬 맛집으로 소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갓김치-배추김치
여수-백반집

남도 맛집 답게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도 상당히 다양하고 갓김치, 게장, 젓갈 등을 포장판매와 함께 전국으로 택배도 하고 있어 오늘 <전현묵계획>을 보고 이곳에 간장게장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은 택배로 주문을 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현무계획 여수 게장 택배

 

☞전현무계획 부산 70년 전통 연탄양곱창구이 소금구이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양념 소금 양곱창집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곱창전골] “전현무계획” 3회에서 전현무와 곽준빈은 부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곱창구이집을 찾았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곽튜브 부산 돼지국밥 단골집

[전현무계획 서울역 뒷골목 할매카세] “전현무계획” 2부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함께 “극한×침샘 폭발” 부산편 맛집으로 시작했습니다. 곽튜브는 부산역에서 전현무를 기다렸다 함께 찾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