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곰돌이 육수 샤브샤브 동파육 시로샤브샤브 마라샤브샤브 스테이크 고등어 불고기 연어 솥밥]
“줄 서는 식당” 46회는 이색적인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는 서울 봉천동 식당을 찾아 극악의 웨이팅을 해봅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샤브샤브는 귀여운 비주얼과 맛까지 만족할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입니다.
마치 온천에서 반신욕을 하는 것 같은 곰돌이는 탱글탱글한 젤리처럼 생겼고 곰돌이에 육수를 부어 가며 녹해주면 최고 육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곰돌이 샤브샤브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하세요”
■ 안녕쿠마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70 지하 1층
0507-1358-3875/ 수요일 휴무
줄 서는 식당에서 곰돌이 샤브샤브 맛집으로 찾은 곳은 봉천동에 있는 <안녕쿠마>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사골 육수로 만든 하얀 곰돌이가 들아간 “시로 샤브샤브”와 마라 육수로 만들어 빨간 곰돌이가 들어간 마라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곰둘이 샤브샤브는 냄비에 곰돌이 모양의 육수가 나오면 함께 나오는 육수를 부어주면서 녹여서 끓기 시작하면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넣어 샤브샤브로 먹는 것입니다. 곰돌이 모양 때문에 여성분들이 상당히 좋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곰돌이 샤브샤브와 함께 푹신한 달걀을 넣어 만든 타르타르소스가 들아간 치킨난반과 함께 부드러운 맛에 입안에 들어가면 바로 녹아 없어질 정도로 두툼한 동파육도 이곳에서는 최고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와 함께 다양한 솥밥도 함께 먹을 수 있는데 솥밥에는 고등어, 바싹불고기, 연어, 스테이크, 야키니쿠 등 다양한 불고기 맛을 볼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줄 서는 식당 용산 프리미엄 3대갈비 꽃갈비살 양념뼈목살 양갈비 청어알밥 간판 없는 한옥 갈비집
▲ 줄 서는 식당 남영동 생소갈비 백골라면 함박스테이크 양념소갈비 43히 소갈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