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용인 크림콩국수 서리태 까망콩국수]
<토요일은 밥이 좋아- 80회>는 히포 VS 히밥의 대결을 함께 합니다. 토밥을 시작한지 1년 6개월 동안 히밥은 단 한 번도 배부르다는 말을 한 적이 없어 먹방pd 영식이형의 자존심은 상처가 났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히포에게 미션은 히밥에게 “배부르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면 바로 조기 퇴근할 수 있는데 퇴근 보다 먹는 것을 더 좋아 하는 히밥에게 과연 “배부르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까요?
히밥을 배부르게 할 히밥 맞춤 6미 중 오늘 맛보는 3미는 국내에서 단 0.3% 생산되는 YBD 얼룩돼지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맛을 볼 수 있는 “어깨꽃살”과 중독성 강한 “훠궈”와 “양꼬치” 그리고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크림 콩국수”입니다.
“크림 콩국수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할 수 있어요”
■ 콩게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20 1층
031-285-5277
영업시간 : 11시~19시(브레이크 15시~16시30분)
휴무일 : 둘째, 넷째 주 화요일
마치 크림처럼 부드러운 콩물로 전국에 콩국수 맞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콩국수 맛집은 <콩게미>입니다. 이곳은 100% 국산 콩으로 만든 크림 콩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요즘처럼 더울 때 최고의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콩게미>에서는 오로지 콩물과 국수만으로 승부를 하는 곳으로 그릇에 담겨 있는 면이 하나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진한 콩물을 가득하게 부어 줍니다.
사장님은 진한 콩물을 만들기 위해서 매일 새벽 2시부터 영업시간 전까지 콩물을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삶은 콩을 3번에 걸쳐 갈아 크림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입안에 들어가면 살살 녹는 명품 콩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크림콩국수와 함께 서리태를 갈아서 만든 까망콩국수도 이곳에서 더욱 고소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고 특히 콩국수와 함께 나오는 고추장아찌와 궁합이 환상적입니다.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용인 YBD 얼룩돼지 어깨꽃살 뼈등심 꽃목살 삼겹살 등심덧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