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용인 YBD 얼룩돼지 어깨꽃살 뼈등심 꽃목살 삼겹살 등심덧살]
“토요일은 밥이 좋아” 80회는 히포 VS 히밥의 대결을 함께 합니다. 토밥을 시작한지 1년 6개월 동안 히밥은 단 한 번도 배부르다는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렇게 먹방pd 영식이형의 자존심은 산산조각 났습니다.
오늘 히포에게 주어진 역대급 미션은 히밥에게 배부르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히밥이 “배부르다”라고 하는 순간 미션은 성공으로 바로 퇴근할 수 있는 것입니다. 퇴근 보다 먹는 것을 더 좋아 하는 히밥에게 과연 “배부르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까요?
히밥을 배부르게 할 히밥 맞춤 6미 중 오늘 맛보는 3미는 국내에서 단 0.3% 생산되는 YBD 얼룩돼지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맛을 볼 수 있는 “어깨꽃살”과 중독성 강한 “훠궈”와 “양꼬치” 그리고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크림 콩국수”입니다.
“YBD 얼룩돼지 어깨꽃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할 수 있어요”
■ 로얄피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13
031-282-3325
영업시간 : 17시~23시
주차/ 예약 가능
명품 돼지고기라 불리고 있는 YBD 얼룩돼지는 지금까지 우리가 먹었던 돼지고기와 차원이 다른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와관과 실내가 모두 청록색으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YBD 얼룩돼지는 돼지 품종인 요크셔+버크셔+듀록 품종의 좋은 점만 접목 시켜서 만들어 낸 품종으로 일반 돼지에 비해서 맛이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아침 첫 메뉴로 YBD 얼루돼지를 선택한 현주엽은 히밥을 위해서 고기를 굽기 시작해 눈 깜빡할 사이에 10인분을 주문해 엄청난 먹방을 선보입니다.
YBD 얼룩돼지 맛집으로 소개되는 <로얄피그>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고 있어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 토요일 밥이 좋아 토밥즈 용인 대물장어구이 대왕장어구이 삼합 숯불대파장어구이 기흥 대물 장어집
▲ 토요일 밥이 좋아 토밥즈 용인 수지 수비드 우대갈비 프렌치렉 오겹살 고기집 79회 명수 세 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