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43년 전통 생돼지갈비 젓갈볶음밥 돼지생갈비 연 매출 20억원 매출의 신 간석동 부암갈비 맛집


반응형

[매출의 신- 43년 전통 생돼지갈비]

인천에 있는 <부암갈비>는 생돼지갈비로 너무나 유명한 곳입니다. 무려 43년 전통을 이어오며 연 매출 20억을 올리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해 보면 매일 식당 앞에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조금은 찾아오는 손님들이 줄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보통 돼지갈비는 양념을 해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흔하게 먹어 볼 수 없는 생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보다 생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조금은 늘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 대부분이 양념돼지갈비를 하고 있습니다.

 

 

 

부암갈비

인천 남동구 용천로 149

032-425-5538

 

 

이곳에 메뉴는 돼지생갈비 단 한가지입니다. 국내산 최고 등급의 암퇘지만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에 사용할 100kg의 돼지갈비를 매일 공수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은 부드러운 생돼지갈비 맛을 위해서 가장 신경 쓰는 것이 바로 고기 손질입니다. 고기를 1cm 두께로 일정하게 썰고 칼집을 내서 육즙이 흘러내리지 않게 해주는 것이 이곳 돼지생갈비 부드러운 맛의 핵심입니다.

 

부드러운 돼지생갈비와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돼기생갈비 맛의 풍미를 더욱 좋게하는 특급 삼총사가 있는데 바로 갓김치와 고추장아찌, 갈치속젓입니다. 그리고 돼지생갈비와 함께 이곳을 찾는 많은 손님들이 꼭 주무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젓갈볶음밥입니다.

 

 

짭쪼름한 젓갈볶음밥에 돼지생갈비 한 점을 오려서 먹으면 이런 환상적인 맛을 볼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생각할 정도입니다. 돼지생갈비도 소주 안주로 좋지만 나중에 시켜 먹는 젓갈볶음밥도 소주 안주로 최고입니다. 무려 43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라을 받고 있는 <부암갈비>, 왜 이곳이 오랜 세월이 흐린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지는 방문해 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