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몸신 홍혜정 발지압 관리사 귀족관리 반사요법 귀발관리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홍혜정 발지압 관리사 귀족관리 반사요법 귀발관리 >

오늘 <나는 몸신이다> “귀와 발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귀와 발은 우리 몸의 축소판으로 불리고 있는 곳입니다. 귀와 발만 봐도 우리 몸의 건강을 할 수 있고 잘 관리만 해도 몸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귀와 발입니다.

반사요법은 귀와 발 건강을 알아보는 것으로 WHO에서도 인정했을 만큼 명성과 역사가 깊은 요법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귀와 발, “귀족 관리”로 우리가 자주 겪는 통증 부위를 잡고 내 몸의 건강 상태가 어떤지 자가 테스트 방법을 공개합니다.

“귀족 관리”의 핵심인 발 지압으로 불면증과 소화불량, 다이어트, 비뇨기 건강까지 도움을 주는 혈자리를 공개합니다. 그리고 발 지압법을 할 때 놓치지 말아야 할 세 가지인 방향과 횟수, 강도에 주의하며 발 지압을 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오늘 몸신으로 출연하는 발 지압 몸신은 홍혜정 발지압관리사로 발지압 분야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분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나는 몸신이다 유정환 몸신 대체의학전문가 귀 어깨 목 통증 포인트 대이륜 마사지 지압법 방법 3대째 발 지압 관리사 홍혜정 귀족관리

 

나는 몸신이다 유정환 몸신 대체의학전문가 귀 어깨 목 통증 포인트 대이륜 마사지 지압법 방법

[나는 몸신이다 귀족관리 2탄 귀 편] <나는 몸신이다> “귀족관리 2탄”이 방송됩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귀족관리에 대해서 방송을 하는데 지난주 방송에서는 반사요법에 대해서 알아�

dodo1004love.tistory.com

★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운동 컬러근육 신경외과 최일 교수 조영아 몸신 운동법 공개

 

나는 몸신이다 컬러풀 근육운동 컬러근육 신경외과 최일 교수 조영아 몸신 운동법 공개

[나는 몸신이다- 컬러근육]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평생 사용하는 근육을 만드는 방법으로 몸속 “컬러 근육”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오늘 방송에는 아마추어 카레이싱 선수�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