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성호르몬 불균형 나잇살 몸신 기성 앤더슨 청소운동 산부인과 김정연 전문의 수건 운동법 2030 나잇살 주의보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젊은 사람도 안심할 수 없다. “2080 나잇살 주의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듯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을 빼기 위해서

적게 먹어도 쉽게 살이 찌고 배로 살이 집중되는 나잇살 때문에 고민에 빼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처럼 나잇살의 원인은 바로 성호르몬 불균형에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여성은 여성호르몬이 줄고 남성은 남성호르몬이 줄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지금은 나잇살이 중년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에게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20~30대 젊은 층에서 조기 폐경 등 성호르몬이 불균형 문제가 점점 많이 생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호르몬 불균형으로 나잇살이 찌는 경우 내장지방이 증가해

염증을 일으키게 되고 내장지방으로 인해서 면역력이 떨어져 많은 질병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 방송에는 산부인과 김정연 전문의가 출연해 나잇살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나잇살 고민을 해결해줄 몸신만의 특별한 비법을 소개합니다. 유독 빠지지

않은 나잇살을 수건 하나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몸신을 통해서 알아 봅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저강도 운동으로 지방 제거는 물론이고 뱃살도 빼고

집안 청소도 할 수 있는 12조 운동으로 청소 운동을 공개합니다.

몸신으로 기성 앤더슨 출연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