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권혜경 꽃바람 여인 복부양치질 운동법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 꽃바람 여인, 자연인 권혜경]

 

만물이 소생하는 봄, 자연인 권혜경 씨 주위에도 새명을 깨우고 그에 따라 산골도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일을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흙을 가꾸고 밟는 과정을 하나의 즐거움으로 생각합니다.

 

웃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비닐하우스 안에 독사가 있고 멧돼지가 밭 주변을 헤집어 놓는 날들도 똑 부러지게 보내는 당찬 자연인의 발걸음은 오늘도 씩씩합니다.

 

 

엄마 품속에서 벗어나기 힘든 16살 나이에 자연인은 젊은 나이에 암에 걸린 어머니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어머닉 돌아가신 뒤 남들보다 일찍 홀로서기를 해야 했습니다. 아리광 한 번 마음껏 부리지 못한 채 어른이 된 그녀는 고깃집에서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만세하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고향에 있는 아버지와 동생에게 생활비를 보내기 위해서 힘든게 일을 해야 했고 결혼 후에도 상황은 달라진 것이 없이 자식들이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되기 위해 강한 엄마로 살아온 자연인은 황혼기인 지금 자신이 원하는 꿈을 향해 나가고 있습니다.

 

눈-감은-이승윤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아껴서 모은 돈으로 장만한 아파트, 하지만 일상은 답답하기만 했고 매일 반복되는 생활이었지만 산속에서는 다릅니다. 추위를 이겨내고 땅 위로 나오는 새싹을 보고 둥굴레와 돼지감자를 캐는 날은 환호성이 저절로 나옵니다.

 

 

태어나면서부터 약한 몸이었던 자연인은 어린 시절 어깨너머로 배운 혈 자리를 공부했고 맨발로 산을 오르는 것은 기본이고 복부 양치질이라는 특별한 운동법까지 선보입니다.

 

밥상-위에-다양한-음식
출처-나는자연인이다

먹는 것 하나에도 신경을 쓰고 정성을 쏟아 매 끼니 건강 밥상을 차려내고 직접 기른 시금치와 아로니아로 만든 잡채밥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저절로 나올 정도고 수제비에 도토리 가루가 들어가 더욱 건강한 음식을 맛보며 살고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무꾼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무꾼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 바닷가 선녀와 나무꾼] 바닷가에 있는 산속에 있는 벽돌집, 수평선이 내려다보이는 마당에 앉아 자연인 이근식, 김숙자 부부에게는 “바다 멍

dodo1004love.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동만 산골 미남이시네요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동만 산골 미남이시네요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동만, 산골 미남이시네요] 남자답지 않게 고운 피부결이 돋보이는 자칭 “최강 동안” 신동만 씨는 차가운 계곡에서 세수를 하고 쫀득한 토종꿀 팩과 벌침 보톡스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