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혼자산다 화사 별 구경 한 곳 별보기 장소 촬영장소 강릉 안반데기


반응형

[나혼자산다 화사 별 구경 별보기 장소 강릉 안반데기]

 

<나 혼자 산다>에서 마마무 화사가 “별보기” 위해 찾아간 곳이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화사가 별 구경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최근 별을 보기 위해서 강릉의 안반데기를 찾아갔지만 별을 보지 못하고 돌아와야 했다고합니다.

화사는 밤 11시에 별을 보기 위해서 야식을 챙겨 집을 나섰습니다. 무지개 회원들이 늦은 시간에 어디를 가는지 묻자 화사는 “별 보러 간다, 별 보러 가는 거 진짜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얼마 전 별을 보기 위해서 강릉 안반데기를 다녀와쓴데 4시간을 결러 갔지만 진짜 안개가 너무 많아 별보기에 실패를 하고 이것이 한이 돼 다른 별 보기 명소를 찾아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화사가 별을 보기 위해서 찾아간 강릉 안반데기는 강원도 강릉 왕산면에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 고랭지 채소 단지입니다. 안반데기라는 것은 떡을 칠 때 사용하는 두꺼운 나무판인 “안반”과 평평한 땅을 뜻하는 “덕”의 강릉 사투리인 “데기”가 합쳐져 탄생한 말입니다. 이곳에 있는 멍에전망대와 일출전망대가 별을 보기 좋은 장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화사는 새로운 별 보기 장소로 나선 곳은 차로 1시간 40분 떨어진 곳입니다. 화사가 도착한 장소는 별이 아주 잘 보였고 밤하늘의 별을 본 화사는 감탄을 했습니다.

 

화사는 “도시 소음, 자동차 소음 하나 없다”며 “ 내 시야는 별만 가득 했다, 마치 우주에 와 있는 느낌이었다”라고 말하며 별 보기 소감을 전했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던 다른 무지개 회원들은 마치 CG가 아니냐며 감탄을 했을 정도입니다. 화사는 이곳에서 야식으로 가져간 푸짐한 야식을 먹으며 힐링 시간을 보냈습니다.

 

■ 화악터널쌈지공원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 산 228-1

 

■ 안반데기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안반덕길 428

대표번호 010-8500-6858

 

★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차돌육전버거 두꺼운 차돌박이 구이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차돌육전버거 두꺼운 차돌박이 구이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차돌박이육전버거 두꺼운 차돌박이 구이] <나 혼자 산다>에서 박세리는 개그맨 김민경의 NEW 하우스를 방문합니다. 서로 선물을 주고 받은 두 사람은 진정한 친구의 모습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