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현주엽 김호중 신동엽 단골 식당 샤부샤부 돼지갈비 육회 양곰탕 한우구이 맛집 강남 청담동 어디 위치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현주엽 김호중 신동엽 단골 식당 샤부샤부 돼지갈비 육회 양곰탕 한우구이 맛집]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호중과 현주엽은 또 한번의 어마어마한 사고를 쳤습니다. 지난 방송의 최고의 시청률을 차지한 국보급 먹방을 펼친 김호중과 현주엽은 이날 대체 군복무를 시작하는 김호중을 위해서 현주엽이 찾아갔습니다. 김호중은 직접 만든 아귀찜을 현주엽에게 대접했고 아귀찜을 먹는 동안 자신만의 먹보스 다운 명언을 남겼습니다.

 

김호중 집에서 아귀찜 먹방을 선보인 두 사람은 신동엽의 단골 식당으로 옮겨 진짜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혅엽은 김호중에게 “고기 한, 두근 저도 먹을 수 있어?”라고 물어 보았습니다.

 

보통은 “몇 인분 먹을 수 있어?” 물어보는데 국보급 먹방답게 현주엽은 “근”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김호중은 “최고로 많이 먹어본 것이 9인분까지 먹와봤다”고 말하고 이에 현주엽은 “훌륭하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샤부샤부를 시작으로 돼지갈비, 육히, 양곰탕, 한우까지 어마어마한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 봉피양 청담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 147길 36

02-548-9291

영업시간: 11시30분~21시30분

 

 

현주엽과 김호중이 먹방을 선보인 곳은 강남에 있는 <봉피양>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현주엽과 신동엽의 단골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영상을 지켜본 신동엽은 이곳을 2주에 한번은 가는 집 근처에 있는 단골집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신동엽의 단골 샤부샤부 맛집으로 냄비에 우엉과 양파를 볶은 다음 간장 육수를 넣고 끓이고 여기에 채소를 더 넣고 끓여서 고기를 익혀 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샤부샤부를 먹기 위해서는 달걀을 먼저 풀어 놓고 달걀물이 고기에 갇히게 반으로 접어 먹으면 된다는 현주엽의 먹방 노하우도 공개를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