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방송 오늘저녁 감포 바다 밥상 1인 40000원 민박 6종 해초쌈 참가자미회 성개회 성대구이 광어미역국 전복죽 밥 잘 주는 민박집 감포항 4만원 민박


반응형

[밥 잘 주는 민박집- 감포항 바다 밥상]

경주는 많은 유적지와 함께 맛집들이 있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입니다. 경주의 다양한 문화유적지와 맛집을 둘러보고 경주하고는 조금은 색다른 매력을 보기 위해서 감포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감포는 경주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코스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이곳 감포항은 귀한 어종이 많이 잡혀 회를 좋아 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저녁 밥 잘 주는 민박집에서는 감포에 소문난 민박집을 소개합니다. 감포 토박이 주인장이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지역 특산품으로 바다 밥상을 차려내고 있습니다.

 

 

이곳 민박집을 대표하는 별미가 바로 “6종 해초쌈입니다. 도톰해서 더욱 맛있는 돌김에 해녀가 직접 채취한 돌미역과 다시마, 돌해초, 꼬시래기, 서실 등 신선한 해초를 얹어 바다향을 듬뿍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산 참가자미는 회로 먹고 성대는 회와 구이로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경주 갈매기횟집민박

경북 경주시 감포읍 대밑길 12-17

054-773-7338

그리고 회를 올려서 먹는 매콤새콤한 비빔국수와 함께 바다가 그대로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까지 민박집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두 끼 식사와 숙박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 단돈 40000원입니다. 믿을 수 없는 가성비 최고의 민박집인 것입니다. 이처럼 저렴하게 맛있는 회와 잠자리까지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주인장 가족이 직접 생선을 잡아서 조달하기 때문입니다.

 

아침 밥상에는 귀한 돌미역에 광어를 넣어 끓여 낸 광어 미역국과 내장까지 넣어서 진하게 끓여낸 전복죽으로 푸짐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전날 해초쌈과 참가자미회 성개회 구이 등으로 거하게 소주 한 잔 한 분들에게 아침식사로 나오는 광어 미역국과 전복죽은 더욱 좋은 식사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