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군산 빵집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사랑을 나누는 고재영 빵집 생생정보


반응형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사랑을 나누는 빵집]

 

경기도 군포에는 “사랑을 나누는 빵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고재영 빵집>으로 대형 프렌차이즈 빵집 속에서도 작은 자본으로 다른 빵집과 차별화를 통해서 최고의 동네 빵집으로 자리를 잡은 곳입니다.

 

<고재영 빵집>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인심, 그리고 정직하고 담백한 빵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았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하루에 몇 만 원 정도만 팔리던 정말 장사 않되는 빵집이었습니다. 그런데 SNS를 통해서 손님들과 소통하면서 점점 입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은 군포 최고의 동네 빵집으로 자리를 잡게 된 것입니다.

 

사장님은 동네 작은 빵집이 대형 프렌차이즈 빵집과 경쟁할 수 없는 처지라 화상채팅을 통해서 주문은 물론이고 손님들과 소통을 하면서 성장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가까운 거리는 배달까지 해주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고재영 빵집

경기도 군포시 광정로 25-16

031-397-2295

 

 

고재영 빵집은 행복을 나누고 사랑을 파는 빵집으로 유명합니다. 빵집 한쪽에는 경기도 우수자원봉사자 인증서와 한국재능나눔대상, 행자부장관 표창,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서 등 상당히 다양한 상장들이 있습니다. 그만큼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있는 빵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재영 사장님은 지역 내 중학생에게 제빵, 제과사가 되는 일과 빵 만드는 과정을 알려주고 강사로도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2000장이 넘는 현혈증을 모아 1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있는 빵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