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동대문 러시아 케이크 꿀케이크 나폴레옹 케잌 모로즈 이라나 러시아 빵집


반응형

[생활의 달인- 러시아 케이크]

동대문에 있는 한 빵집은 가게 문을 열기도 전부터 손님들로 가득한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러시아케익>이라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러시아식 케이크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인기 메뉴는 꿀케이크와 나폴레옹입니다.

 

나폴레용은 겹겹이 쌓아서 만들어 낸 것으로 바삭바사하고 촉촉한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꿀케이크는 꿀의 단맛과 함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러시아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주인공은 올해 경력 20년에 모로즈 이리나 달인입니다. 달인 만들어 내고 있는 케이크는 파이 같은 식감과 함께 크림같은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러시아 케익>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지하철을 타고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데 별 불편없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은 휴입니다. 또한 더 좋은 정보는 저녁 7시 이후 30%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생활의 달인에 "러시아 케이크" 맛집으로 소개가 되고 나서는 7시 이후 30% 세일이 계속 할지 알 수 없습니다.

 

■ 러시아케잌- 모로즈 이라나

서울 중구 을지로 42길 7

02-6053-4079

 

 

동대문 <러시아케잌>은 상당히 작은 빵집입니다.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7~8개 정도 있는 곳으로 많아야 15명 정도 앉아서 케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앉아서 러시아 케이크를 먹고 있으면 계속해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케잌은 한국어와 러시아와 일본어 간판으로 글씨를 써놓았습니다.

 

진열대에 자리 잡고 있는 케이크를 보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곳에는 상당히 다양한 케이크가 있습니다. 조각으로 잘라 놓아서 다양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고 생각보다 상당히 달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케이크 맛을 보다 보면 정말 커피 맛은 별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크 맛은 정말 좋습니다. 음료는 그냥 음료로만 마시고 그냥 케이크 맛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꿀케이크는 그냥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층층이 쌓은 빵 사이에 꿀크림을 넣어서 만든 러시아 케이크로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이렇게 달콤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마져 들게 됩니다.

하지만 달달한 맛을 싫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입맛에 맞지 않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정도로 달달합니다.

 

그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케이크가 바로 나폴레옹입니다. 나폴레옹은 페스트리빵 사이사이에 파티시에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우리가 지금까지 먹었던 케이크와 조금은 다른 식감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명동 쌀떡볶이 달인 서울 2대 떡볶이 45년 전통 모녀 마늘 떡볶이 은둔식달 떡복이 신영숙 성미정 달인 신세계떡볶이 맛집 연락처 위치 공개

 

생활의 달인 명동 쌀떡볶이 달인 서울 2대 떡볶이 45년 전통 모녀 마늘 떡볶이 은둔식달 떡복이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쌀떡볶이 달인] 10월 26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무려 45년의 내공을 가지고 지금도 맛있는 쌀떡볶이를 만들고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명동에 있는 <신세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