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마포 레베케제 햄 샌드위치 달인 독일식 수제 햄 브런치 카페 오스타리아 햄 잠봉라페 빵집


반응형

[생활의 달인 – 레베케제 햄의 달인]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는 독일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독일식 수제 햄인 “레베케제”를 넣어서 만든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수제햄-샌드위치
마포-브런치-카페

레베케제 햄은 스팸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육향이 가득한 맛이 특징으로 햄을 통밀빵에 넣고 야채 없이 심플하게 만들어진 샌드위치는 고기 본연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독일식 수제햄 샌드위치 예약

 

“독일식 수제햄 샌드위치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해머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길 26 1층(본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50 지하층 101호(직영점)

0507-1303-5076

영업시간 : 8시30분~19시

 

 

 

독일식 수제햄인 레베케제 햄으로 만든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은 <해머스>라는 곳으로 마포에 본점이 있고 서초동에 직영점을 두고 있어서 두 곳 중에 어느 곳을 방문하더라도 짜지 않은 독일식 수제 햄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수제햄-샌드위치
마포-브런치-카페

또한 이곳에서는 수제 샹그리아와 라들러도 판매하고 있어서 브런치를 먹으러 왔다가 맥주까지 한잔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샌드위치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겉은 바삭하게 구워낸 빵과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를 먹는 듯한 햄의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수제햄-샌드위치
마포-브런치-카페

<해머스>의 시그니체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잠봉라페는 상당히 신선한 맛을 볼 수 있는 메뉴로 사골육수로 만든 국물과 샐러드와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한 끼 식사로도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샌드위치-반으로-가르기
마포-브런치-카페

<해머스>는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수제햄과 샌드위치는 사장님이 오스트리아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풍미 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독일식 수제햄 샌드위치 예약

 

☞줄 서는 식당2 종로 소금빵 우유크림소금빵 안국동 빵집(베이커리 TOP3)

 

줄 서는 식당2 종로 소금빵 우유크림소금빵 안국동 빵집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

[줄 서는 식당2 종로 소금빵] “줄 서는 식당2” 10회는 월 매출 6억 5천만 원 매출을 올리고 있는 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빵집과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인테리어와 함께 귀여운 빵 모양을

dodo1004love.tistory.com

 

☞줄 서는 식당2 도토리빵 일본 동화 감성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TOP3)

 

줄 서는 식당2 도토리 모양 빵 일본 동화 감성 브런치 카페 빵집 베이커리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줄 서는 식당2 도토리 모양 빵 일본 동화 감성 브런치 카페 빵집 베이커리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 “줄 서는 식당2” 10회는 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곳은 서울에서 일본 감성을 제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