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현무계획 여수 낭도 4대 100년 전통 양조장 막걸리 한상 서대회무침 젖샘막걸리 6회


반응형

[전현무계획 여수 낭도 100년 양조장 막걸리 한상]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 6회는 지난주에 이어서 낭만의 도시 여수에서 함께 합니다. 오늘 방송은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전라도 출신의 특별게스트 김병현과 고은아가 출연해 함께 여수의 맛을 찾아가 봅니다.

 

막걸리-잔에-담기
낭도-양조장

방송에서 네 사람은 여수 낭도의 10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양조장에서 특별한 막걸리 한 상을 맛보고 여수의 특별 간식 햄버거와 시장 떡을 놓고 간식 배틀을 시작합니다.

 

“여수 낭도 100년 전통 양조장 막걸리 한상 정보는 아래서 확인 하세요”

 

 

여수 100년 전통 양조장

 

 

■100년도가식당백년도가식당

전남 여수시 화정면 여산4길 5-2

061-665-8080

 

 

네 사람이 찾은 낭도 막걸리는 <100년 도가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여수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막걸리로 지금까지 많은 매체에 소개가 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서대회무침
낭도-양조장

“백년도가식당”은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대부분 찾는 필수코스이기도 합니다. 100년 전통의 막걸리와 함께 서대회무침을 이곳이 100년이라는 세월 동안 이어져 오고 있는지 그 맛을 알 수 있습니다.

 

도토리묵-부추무침
낭도-양조장

차를 가지고 섬을 방문하는 분들은 선착장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아름다운 낭도도 구경하면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백년도가식당>까지 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고 가더라도 골목길이라 운전하기 힘듭니다.

 

100년 된 전통 가옥에서 4대째 이어오고 있는 젖샘막걸리에 서대회무침, 도토리묵, 손두부, 해초비빔밥 등으로 맛있게 한 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수 100년 전통 양조장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10000원 백반 돌게장정식 백반집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전현무계획” 5회에서는 낭만 맛고장 전남 여수에서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과 배우 고은아가 함께 여

dodo1004love.tistory.com

 

☞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 소금구이 양념구이 간장게장 

 

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탕 붕장어 소금구이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택배 주문 구입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에서는 “낭만 맛고장” 전남 여수에서 전현무, 곽튜브,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병현, 고은아와 함께 여수의 숨겨진 맛집을 현지인들에게 직접 물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