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탕 붕장어 소금구이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택배 주문 구입


반응형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전현무계획- 5회>에서는 “낭만 맛고장” 전남 여수에서 전현무, 곽튜브,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병현, 고은아와 함께 여수의 숨겨진 맛집을 현지인들에게 직접 물어보고 찾아갑니다.

 

붕장어-소금구이
여수-붕장어구이

특히 전현무와 곽튜브는 여수 시장과 직접 통화 하면서 “붕장어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서고 여수역 근처에서 시민이 추천한 “백반집”을 방문하고 여수에 오면 꼭 맛봐야 한다는 “붕장어”를 맛봅니다.

 

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구이

 

“여수 붕장어 소금구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산골식당

전남 여수시 봉산1로 24

0507-1365-3455

 

 

여수 붕장어 소금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산골식당>입니다. 여수 현지인들에게 붕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장어집답게 소금구이, 양념구이, 장어탕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붕장어-소금구이
여수-붕장어구이

붕장어 소금 또는 양념구이를 주문하면 장어탕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서 장어구이를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게장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다양한 남도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붕장어-양념구이
여수-붕장어구이

살이 통통하게 오른 장어를 화로 숯불에 올려서 구워 먹으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장어가 상당히 커서 살도 많아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장어탕-위에-부추
여수-붕장어구이

오늘 전현무계획에서 찾은 여수 붕장어구이 맛집은 간판에는 <산골산장어>라고 쓰여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말고 정확하게 찾아 가야 합니다. 나른한 봄철 보양식으로 최고인 붕장어구이와 붕장어탕을 함께 맛봅니다.

 

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구이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10000원 백반집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10000원 백반 돌게장정식 백반집

[전현무계획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 백반 정식] “전현무계획” 5회에서는 낭만 맛고장 전남 여수에서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과 배우 고은아가 함께 여

dodo1004love.tistory.com

 

☞전현무계획 부산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양념 소금 양곱창집

[전현무계획 부산 4대째 70년 전통 연탄구이 양곱창 원조 연탄불 양곱창구이 곱창전골] “전현무계획” 3회에서 전현무와 곽준빈은 부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곱창구이집을 찾았습니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