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2024/04/01 글 목록


반응형

[줄 서는 식당2 18900원 한우 생갈빗살 대왕생포갈비 1++ no9 한우갈비살]

 

"줄 서는 식당2“ 9회에서는 ”서울 3대 소갈비“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오늘 ”줄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서울 3대 소갈비 맛집은 양념 소갈비, 1++ 중에서도 최상급인 no9 생소갈빗살과 마늘갈비입니다.

 

한우-위에-와사비
마곡동-가성비-한우갈비집

매콤 LA갈비 맛집으로 소개하는 곳은 종로에 있는 <미도갈비>, 역삼동 마늘갈비 맛집은 <호보식당> 그리고 한우갈빗살 맛집은 마곡동에 있는 식당입니다.

 

한우-버섯-꽈리고추
마곡동-가성비-한우갈비집

“18,900원 한우 생소갈비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18,900원 한우생갈빗살 예약

 

 

마곡동 한우 갈빗살과 대왕생포갈비 맛집으로 찾은 곳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으로 이곳은 1++한우 그것도 NO9으로 소고기 중에서 최고 등급이라 할 수 있는 한우 짝갈비살을 단돈 18,900원에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18900원 한우 생갈빗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짝귀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8로 5길 11 1층 119~121호

02-6951-0022

발산역 2번 출구에서 450m

 

 

100g에 1++ 한우 갈빗살을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말되 안되는 가격입니다. 또한 짝갈비살에는 안창살, 살치살, 늑간살 이렇게 3가지 부위가 나오는데 정말 한우 특수부위 중에서도 특수부위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불판에-익는-한우갈비
마곡동-가성비-한우갈비집

또한 100g 30,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대왕생포갈비는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고 최고 등급의 생갈비를 직접 포를 떠 칼집을 하나하나 내서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어서 최고의 한우 생갈빗살을 맛볼 수 있습니다.

 

불판에-한우-굽기
마곡동-가성비-한우갈비집

줄 서는 식당2에서 소개하는 서울 3대 소갈비, 그중에서 한우생갈비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마곡동 <짝귀>를 찾는다면 정말 최고의 가성비로 한우생갈빗살과 함께 대왕생포갈비까지 다양한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

 

18,900원 한우생갈빗살 예약

 

☞줄 서는 식당2 BTS 베컴 방문한 서울 3대 삼겹살

 

줄 서는 식당2 신당동 bts 베컴 삼겹살 서울 3대 삼겹살 맛집

[줄 서는 식당2 신당동 삼겹살 서울 3대 삼겹살 맛집] “줄 서는 식당2 8회”는 스페셜 조사원으로 제로베이스원 한빈&매튜가지 출연해 “서울 3대 삼겹살 맛집”을 찾아가 극악의 웨이팅을 시작

dodo1004love.tistory.com

☞줄 서는 식당2 30년 전통 곱창전골 비빔국수

 

줄 서는 식당2 선릉역 30년 전통 곱창전골 비빔국수 두레국수 소고기야채전골 6회 맛집

[줄 서는 식당2 강남 곱창전골] “줄 서는 식당2” 6회에서는 “나만 날고 싶은 숨은 맛집”으로 젊음의 거리 대학로 골목골목에 숨어 있는 맛집을 찾아 엄청난 웨이팅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한국기행 - 디스 이즈 코리아 2부, 글라디스의 봄 찾아 보길도]

 

아름다운 산과 푸른 바다가 신비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보길도, 고산 윤선도도 반한 보길도에 가나 댁, 글라디스가 찾아가 봅니다. 글라디스는 한국 남자와 사랑에 빠져 대한민국에 온지 올해 19년 차가 되었습니다.

 

보길도-밥상
출처-한국기행

그녀는 제주도 외에는 제대로 된 섬 여행을 해보지 못했다고 하는데 남도의 봄을 즐기기 위해서 보길도를 찾아가 봅니다.

 

 

배를 타고 버스도 타고 가야 하는 보길도, 어렵게 도착한 보길도에서 글라디스 씨는 찾는 고생을 한 방에 잊힐 정도로 아름다운 “세연정” 안 동백꽃의 매력에 빠져 봅니다.

 

쑥캐는-할머니와-글라디스
출처-한국기행

보길도 부용마을을 걷던 글라디스는 봄 쑥을 캐고 있는 김정희 할머니를 만나 쑥을 캔 뒤 할머니의 아들 박영수 씨가 만든 막걸리를 한잔합니다.

 

"보길도 막걸리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보길도가

전남 완도군 보길면 부황길 31 별관

0507-1408-0830

 

 

멀리서 찾은 글라디스를 위해 김정희 할머니는 보길도 밥상을 대접합니다. 상어, 문어, 전복에 쑥 된장국까지 상다리 부러지는 보길도 밥상에 글라디스 씨는 푹 빠집니다.

 

유리병에-막걸리--넣기
출처-한국기행

함께 식사를 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가슴에 묻어 두었던 아픔을 터놓습니다. 오고 가는 이야기에 두 사람의 밤은 깊어만 갑니다.  이른 새벽 김정희 할머니니는 글라디스를 위해서 정성으로 끓여 낸 전복죽을 준비합니다. 글라디스는 할머니가 만든 따뜻한 전복죽을 맛보며 할머니의 정을 느껴 봅니다.

 

☞한국기행 비금도 봄나물빵 섬초빵 조유빈 셰프 베이커리 카페

 

한국기행 비금도 봄나물빵 섬초빵 조윤빈 셰프 빵집 베이커리 카페

[한국기행 – 남도 봄맛 기행 4부, 빵과 나물] 푸른 섬초 물결이 장완인 비금도에는 섬마을 셰프로 알려진 조윤빈 씨가 살고 있습니다. 그는 40년 경력의 유명 호텔 베이커리 파트 총잭임자로 살

dodo1004love.tistory.com

 

☞한국기행 서산 삼길포항 선상횟집 선상 어시장

 

한국기행 서산 삼길포항 선상횟집 선상 어시장 장옥수 장희동 부자 어부 남도 봄맛 기행

[한국기행 - 남도 봄맛 기행 2부, 봄바람 불면 삼길포항] 서산 삼길포항에선는 파도를 타고 불어오는 봄바람과 바다의 살아 있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국내 유일 선상 어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활의 달인 - 치즈케이크 달인]

 

서울 영등포에는 진한 커피 한잔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치크케이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유명 백화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계약하기 위해서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치즈케애크-한조각
영등포-케이크집

치즈케이크 달인으로 소개되는 진성화, 유빛나 달인은 버터와 밀가루를 넣지 않고 치즈 함량을 높여 맘껏 먹어도 속이 편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등포 치즈케이크 달인 예약하기”

 

치즈케이크 달인 예약

 

 

담백하고 진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달인의 치즈케이크는 호주 레스토랑에서 유학하며 양식을 전문했을 때 치즈케이크 맛에 놀라 한국에서도 외국처럼 진한 치즈케이크 맛을 알리고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다크-치즈케이크
영등포-케이크집

“치즈케이크 달인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진켈란젤로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29길 14 1층

010-5559-4690

 

치즈케이크
영등포-케이크집

치즈의 풍미는 살리고 대중적인 맛을 맞추기 위해서 3가지 종류의 치즈를 섞어 오랜 연구 끝에 식감은 마치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처럼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고 맛은 지금까지 우리가 맛보던 치즈보다 진하고 담백한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두개
영등포-케이크집

지금까지 치즈케이크는 느끼한 맛에 진한 커피와 함께 먹어야 맛있었지만 두 달인이 만드는 치즈케이크는 커피와 먹지 않아도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누구나 좋아하는 맛입니다.

 

치즈케이크 달인 예약

 

☞생활의 달인 용산 고등어 봉초밥 김근호 달인 초밥집 

 

생활의 달인 용산 고등어 봉초밥 김근호 달인 하루 30인분 한정 판매 고등어초밥 아까바레 쌀밥

[생활의 달인 - 고등어 봉초밥 달인] 서울 용산에는 하루 딱 30인분만 판매하고 있는 고등어 봉초밥 달인이 있습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 929회 출연하는 김근호 달인으로 달인은 예약해야만 맛볼

dodo1004love.tistory.com

 

☞생활의 달인 신당동 베이글 달인 뉴욕 3대 베이글 장인 제자 빵집

 

생활의 달인 신당동 베이글 달인 뉴욕 3대 베이글 장인 제자 유정민 배이글 빵집 샌드위치

[생활의 달인 – 베이글 달인] 전국에 수많은 빵집들 중에서 유독 많은 사람들이 찾아 빵지순례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마니아들이 많습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
반응형

[생활의 달인 - 고등어 봉초밥 달인]

 

서울 용산에는 하루 딱 30인분만 판매하고 있는 고등어 봉초밥 달인이 있습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 929회 출연하는 김근호 달인으로 달인은 예약해야만 맛볼 수 있습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보통 우리가 주로 먹는 자반고등어는 주변에서 쉽게 공수할 수 있지만 달인이 만들고 있는 고등어 봉초밥은 생물 고등어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용산 고등어 봉초밥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용산 고등어봉초밥 달인 예약

 

 

생물 고등어는 일주일에 몇 번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한 테이블 당 한 접시만 주문할 수 있고 그것도 반드시 예약을 해야만 맛볼 수 있는 귀한 고등어 초밥입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이태원 고등어 봉초밥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심야식당기억

서울 용산구 신흥로 41 1층

0507-1329-3403

 

 

고소하고 묵직한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고등어회는 맛을 제대로 내기가 어렵고 까다롭기 때문에 초밥을 만드는 고수만 취급하는 어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부산의 한 유명 호텔 일식집에서 15년 동안 꾸준하게 하나하나 쌓아온 달인의 실력, 브렌딩 식초 비법부터 고등어 봉초밥과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아까바레 쌀밥을 짓는 방법까지 감칠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고등어 봉초밥 달인을 만나 봅니다.

 

숙성회
이태원-초밥집

김근호 달인이 고등어 봉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심야식당기억>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할 수 있어서 다른 맛집보다 웨이팅을 하는데 조금은 여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후식
이태원-초밥집

<심야식당기억>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먼저 나오는 애피타이저부터 시작해 고등어 봉초밥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마지막으로 나오는 후식까지 완벽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등어봉초밥 캐치테이블 에약

 

☞생활의 달인 성수동 가지덮밥 우육면

 

생활의 달인 성수동 오향 가지덮밥 우육면 딴딴면 조린 달인

[생활의 달인 – 성수동 가지덮밥] 서울 성수동에는 중국인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고 있는 중식당이 있습니다. 최근 마라탕이나 양꼬치 등 중국 음식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면

dodo1004love.tistory.com

 

☞생활의 달인 인천 간장게장정식 게장달인

 

생활의 달인 인천 간장게장정식 산채영양보리밥 갈치조림정식 양념게장 김달필 달인 게장집

[생활의 달인 – 인천 간장 게장] 인천 학인동에는 간장 게장 달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 식당은 김달필 달인의 간장게장과 산채보리밥을 정성으로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