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생활의 달인 용산 고등어 봉초밥 김근호 달인 하루 30인분 한정 판매 고등어초밥 아까바레 쌀밥


반응형

[생활의 달인 - 고등어 봉초밥 달인]

 

서울 용산에는 하루 딱 30인분만 판매하고 있는 고등어 봉초밥 달인이 있습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 929회 출연하는 김근호 달인으로 달인은 예약해야만 맛볼 수 있습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보통 우리가 주로 먹는 자반고등어는 주변에서 쉽게 공수할 수 있지만 달인이 만들고 있는 고등어 봉초밥은 생물 고등어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용산 고등어 봉초밥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용산 고등어봉초밥 달인 예약

 

 

생물 고등어는 일주일에 몇 번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한 테이블 당 한 접시만 주문할 수 있고 그것도 반드시 예약을 해야만 맛볼 수 있는 귀한 고등어 초밥입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이태원 고등어 봉초밥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심야식당기억

서울 용산구 신흥로 41 1층

0507-1329-3403

 

 

고소하고 묵직한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고등어회는 맛을 제대로 내기가 어렵고 까다롭기 때문에 초밥을 만드는 고수만 취급하는 어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어초밥
이태원-초밥집

부산의 한 유명 호텔 일식집에서 15년 동안 꾸준하게 하나하나 쌓아온 달인의 실력, 브렌딩 식초 비법부터 고등어 봉초밥과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아까바레 쌀밥을 짓는 방법까지 감칠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고등어 봉초밥 달인을 만나 봅니다.

 

숙성회
이태원-초밥집

김근호 달인이 고등어 봉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심야식당기억>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할 수 있어서 다른 맛집보다 웨이팅을 하는데 조금은 여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후식
이태원-초밥집

<심야식당기억>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먼저 나오는 애피타이저부터 시작해 고등어 봉초밥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마지막으로 나오는 후식까지 완벽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등어봉초밥 캐치테이블 에약

 

☞생활의 달인 성수동 가지덮밥 우육면

 

생활의 달인 성수동 오향 가지덮밥 우육면 딴딴면 조린 달인

[생활의 달인 – 성수동 가지덮밥] 서울 성수동에는 중국인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고 있는 중식당이 있습니다. 최근 마라탕이나 양꼬치 등 중국 음식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면

dodo1004love.tistory.com

 

☞생활의 달인 인천 간장게장정식 게장달인

 

생활의 달인 인천 간장게장정식 산채영양보리밥 갈치조림정식 양념게장 김달필 달인 게장집

[생활의 달인 – 인천 간장 게장] 인천 학인동에는 간장 게장 달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 식당은 김달필 달인의 간장게장과 산채보리밥을 정성으로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