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오산 돼지갈비 37년 전통 옛날식 돼지양념갈비 노포


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오산 37년 전통 옛날식 돼지양념갈비]

 

“토요일은 밥이 좋아” 110회에서는 오산 3미를 찾아 먹방을 펼칩니다. 오늘 토밥즈가 찾은 오산 3미는 83년 노포 맛집으로 한우 소머리와 양지로 고아낸 찐한 육수가 일품인 설텅탕과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한우 소머릿고기 수육”과 “묵은지 오일파스타”, “마라 크림 파스타” 그리고 37년 전통 비법 소금 양념에 숙성한 “옛날식 돼지양념갈비”입니다.

 

불판-위에-갈비
오산-돼지갈비-노포

토밥즈 멤버들은 오산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37년 전통 비법 소금 양념에 3일 동안 숙성 과정을 거쳐 더욱 담백하고 촉촉한 옛날식 돼지양념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산 옛날식 돼지갈비 예약

 

“오산 옛날식 돼지양념갈비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구룡돼지마을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29번길 15

031-372-6870

 

 

오산 “옛날식 돼지양념갈비” 맛집으로 찾은 곳은 <구룡돼지마을>이라는 곳으로 이곳은 오랜 세월 장사를 해오고 있다는 것을 간판부터 그래도 느낄 수 있습니다.

 

생돼지갈비
오산-돼지갈비-노포

돼지양념갈비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중에 양념게장 맛이 정말 좋습니다. 양념게장을 불판 위에 올려서 돼지양념갈비와 함께 구워 먹어도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오산 옛날식 돼지갈비 예약

 

이곳 돼지갈비는 양념이 약간 진하게 되어 있지만 한약재를 이용해서 양념을 하기 때문에 절대 부담 없이 먹어도 좋은 곳으로 양념이 돼지고기 맛을 헤치지 않기 때문에 더욱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불판에-돼지갈비
오산-돼지갈비-노포

저녁 시간에 돼지갈비에 소주 한잔하고 싶은 분들은 오산역 1번 출구에서 약 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오산에서 돼지양념갈비를 맛보기 위해서는 오늘 토밥즈 멤버들이 먹방을 선보인 <구룡돼지마을>을 찾으면 후회 없습니다.

 

☞토밥즈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돈마호크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돈마호크 꼬들살 고기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돈마호크 꼬들살 고기집] 는 서울 강동구 맛집이 모여 있는 천호동으로 찾아가 봅니다. 천호 3미로 먹방을 펼칠 음식은 어떤 곳인지 만나 보도록 하

dodo1004love.tistory.com

 

☞토밥즈 한남동 냉동삼겹살 냉삼 섞어지개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한남동 냉동삼겹살 냉삼 섞어찌개 청국장

[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남동 냉동삼겹살 냉삼 섞어찌개 청국장] 토요일은 밥이 좋아 107회는 우리나라 핫플 중에서도 핫플이라 할 수 있는 한남동으로 찾아가 봅니다. 한파 속에서 먹방 투혼을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