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돈마호크 꼬들살 고기집


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돈마호크 꼬들살 고기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109회>는 서울 강동구 맛집이 모여 있는 천호동으로 찾아가 봅니다. 천호 3미로 먹방을 펼칠 음식은 어떤 곳인지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위에-와사비
천호동-뼈등심구이

“천호3미”로 소개하는 곳은 자연산 복어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복어 맛집과 크림스프처럼 진한 사골칼국수와 육즙이 팡팡 터지는 숙성 뼈등심구이 먹방을 펼칩니다.

 

천호동 뼈등심구이 예약

 

“천호동 숙성 뼈등심구이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시집그릴하우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15-8 지하 1층, 1층

0507-1370-8986

 

 

천호동 돈마호크의 엄청난 비주얼과 입 안 가득 육즙이 가득하게 맛볼 수 있는 숙성 뼈등심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시집그릴하우스>입니다.

 

돈마호크
천호동-뼈등심구이

이곳은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기 때문에 저처럼 어딜가도 고기를 구워야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뼈등심을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육즙팡팡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불판-위에-돈마호크
천호동-뼈등심구이

그리고 뼈등심이나 돈마호크를 먹을 때 비빔국수를 꼭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를 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천호동 뼈등심구이 예약

 

☞토밥즈 천호동 사골칼국수 닭한마리칼국수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천호동 사골칼국수 칼만두국 닭한마리칼국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호동 사골칼국수 닭한마리칼국수] 는 서울 강동구 맛집이 모여 있는 천호동으로 찾아가 봅니다. 천호 3미로 먹방을 펼칠 음식은 어떤 곳인지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

dodo1004love.tistory.com

☞토밥즈 천호동 복어요리 복불고기 복추어탕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천호동 복불고기 복추어탕 25년 전통 복어요리 복어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천호동 복불고기 복추어탕 25년 전통 복어요리] “토요일은 밥이 좋아” 109회는 서울 강동구 숨은 맛집의 성지인 천호동으로 찾아가 봅니다. 이번 주, 천호 3미로 소개하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