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제주 쥐치조림 갈치조림 제주로컬맛집


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주 쥐치조림 갈치조림]

 

“토요일은 밥이 좋아” 116회는 대한민국에서 산해진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가 봅니다.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제주 로컬 맛집”으로 제주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쥐치조림
제주도-맛집

오늘 토밥즈 멤버들이 먹방을 펼칠 음식은 “쥐치조림”과 해녀가 직접 물질해 잡은 성게와 보말로 끓여낸 “성게보말죽” 그리고 돌문어와 성게를 아낌없이 넣은 “문어성게라면”, 마지막으로 5cm 두께의 제주산 1+ 흑돼지 근고기를 맛봅니다.

 

“제주 쥐치조림 맛집 정보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토밥즈 제주 쥐치조림

 

 

토밥즈에서 제주 쥐치조림 맛집으로 찾은 곳은 <앞돈지>라는 곳으로 이곳은 제주 대표 밥도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감칠맛이 좋은 메뉴로 살아있는 쥐치에 무말랭이, 콩, 마농지 등을 넣어서 아삭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쥐치조림

“제주 쥐치조림은 바로 아래서 확인하세요”

 

 

 

■ 앞돈지

제주시 중앙로 1길 28

064-723-0988

휴무일 : 첫째, 셋째 주 수요일

 

이곳은 동문시장 근처에 있는 곳으로 시장을 구경하고 찾아도 좋고 맛있게 쥐치조림 등을 배부르게 소화도 시킬 겸 식사를 하고 나서 시장 구경을 해도 좋은 코스입니다.

 

자리돔-물회
제주도-맛집

식당에서 사용하는 모든 생선은 국내산만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고 특히 물회, 생선구이, 회, 주림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어서 메뉴 선택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회
제주도-맛집

문제는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가 약간 불편해도 제주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 테니 제주를 방문해 쥐치조림이나 갈치조림 등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토밥즈 제주 쥐치조림

 

☞토밥즈 부산 곱창모둠구이 이대호 단골 곱창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부산 곱창모둠구이 이대호 단골 곱창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곱창모둠구이] 에서는 “대호 투어 in 부산” 두 번째로 이대호가 뽑은 부산 맛집에서 먹방을 선보입니다. 역대급 섭외력으로 시작한 “대호 투어” 마지막 날, 부산에

dodo1004love.tistory.com

 

☞토밥즈 부산 양념장어구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부산 양념장어구이 대호 투어 장어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 양념장어구이 대호 투어 장어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115회에서는 이대호가 뽑은 부산 맛집으로 “대호 투어 in 부산” 2편이 방송됩니다. 속전속결 역대급 섭외력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