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세계테마기행 세이셸 군도 마에섬 보말로오 참치잡이 프랄린섬 거북이


반응형

[세계테마기행- 낭만의 섬, 세이셸 군도]

인도양의 섬나라 세이셸 군도는 115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곳입니다. 세이셸 군도의 심장이자 가장 큰 섬인 마에섬에서 첫 여정을 시작해 봅니다. 마에섬에서도 알고 있는 사람들만 찾아 간다는 해변이 있습니다. 바로 앙스알라무슈로 코코넛을 있던 로지아 씨를 만나 달달한 코코넛 과육을 맛본 후 나무 통발을 이용해서 생선 잡는 법을 배웁니다.

 

나무 통발로 잡은 생선으로 로지아 씨의 특급 양념한 생선구이도 함께 먹어 봅니다.

그 다음으로 간 곳은 마에섬의 보물같은 해변인 보말롱입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시원하게 달려 참치잡이에 나섭니다. 과연 참치를 잡을 수 있을까요.

 

 

다음 여정은 세이셜의 제 2의 섬인 프랄린입니다. 이곳에서 200여 마리의 거북이를 만나기 위해 프랄린섬에서 1km 떨러진 곳에 있는 큐리어스섬으로 향합니다. 사람보다 거북이가 더 많은 거북이의 낙원인 이곳에서 세계적으로 휘귀종인 세이셸알다브라육지거북을 만나 봅니다

 

 

마지막으로 찾는 곳은 작은 섬인 라디그입니다. 이곳에서 최고의 절경을 찾아 앙스수스다정 해변을 찾아가 봅니다. 한 폭의 수채화같이 해변을 둘러싼 화강암 기암괴석을 지나서 환상적인 해변에 도착합니다. 이곳 아름다운 해변에서 낭만적인 결혼식을 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