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구해줘 홈즈 제주도 1년 살이 서귀포 야자타임 하우스 82년생 한옥임


반응형

[구해줘 홈즈 제주도 1년 살이 서귀포 야자타임 하우스 82년생 한옥임]

 

<구해줘, 홈즈>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 1년 살이를 꿈꾸고 있는 의뢰인의 집을 찾아 나섭니다. 오늘 복팀에 새롭게 합류한 공간 디자이너 안소연이 출연합니다. 김숙은 과거 자신의 제주도 집 인테리어를 안소연에게 의뢰한 적이 있다며 뛰어난 실력자라고 소개 합니다. 안소연은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냈고 현재 반려견과도 함께 살고있다고 말하며 제주 살이에 알맞은 코디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안소연은 제주 매물의 특징과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합니다. 육지와 다르게 일 년 동안 기온차가 별로 없는 제주도에서는 창을 많이 만들어 바깥 풍경을 본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창문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복팀의 코디인 김혜은은 “과거 제주 한 달 살이 경험이 있다”며 매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서귀포 안던면으로 출발한 복팀은 제주의 명소들이 가까운 곳에 위치한 화순금모래 해수욕장과 용머리 해안, 산방산 등이 있고 매물을 보러 가는 길목에 있는 야자나무와 넓은 마당까지 있어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리고 거실의 통창에서 산방산과 제주 바다 뷰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 세 마리아 함께 살 제주 1년 살이“ 집 찾기>

제주 해녀가 꿈인 의뢰인과 제주 농부가 꿈인 남편, 그리고 반려견 3마리가 행복하게 살고 싶어 제주로 이주 결심한 부부를 위해서 단독주택을 의뢰 했습니다.

 

 

※ 복팀: 장동민& 김혜은 코디& 안소연 인턴 코디

■ 서귀포 야자타임 하우스

서귀포시 안덕면

내 집에서 즐기는 야자 뷰, 커다란 통창으로 365일 감상 가능

 

 

 

 

※ 덕팀: 노홍철& 임성빈 코디& 한 채영 인턴 코디

■ 82년생 한옥임

제주시 구좌읍

82년도에 태어난 전통한옥과 현대식 리모델링의 콜라보, 방마다 고즈넉한 제주 풍경은 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