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조승무 몸신 근근운동법 주환수 한의학 박사 한의사 의자의 저주 가성디스크 짧아진 근육 늘어난 근육 잡아 주는 운동법 공개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의자의 저주]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악! 소리 나는 고통! 치명적인 의자의 저주”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일을 해야 하는 직장들의 고통을 함께 알아 봅니다.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몽쳐버린 근육에서 디스크와 비슷한 통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을 하면서 발생하는 통증인 “가성디스크”에 대해서 알아 보고, 그리고 “벽‘에서 우리 몸의 근육상태를 진단하는 방법과 짧고 늘어난 근육을 원래 자리로 되돌리는 방법까지 공개합니다.

 

 

짧아진 근육과 늘어난 근육을 동시에 잡아주는 방법으로 “근근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오랜시간 의자에 앉아 있으면 경직된 목과 어깨, 다리 근육에 디스크와 같은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런한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국가대표 스타들의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조승무 몸신이 출연해 짧아지고 늘어난 근육을 다시 제자리로 되돌려 주는 “근근 운동법”을 공개합니다.

오늘 방송에는 주환수 한의학 박사(대구 자생한방병원)과 몸신으로 조승무(슬림앤스트롱)이 출연합니다.

 

★ 나는 몸신이다 AK테스트 방법 윤승일 한의사 한의원 병원 통증의 원인을 찾아라

 

나는 몸신이다 AK테스트 방법 윤승일 한의사 한의원 병원 통증의 원인을 찾아라

[나는 몸신이다 AK테스트 방법 윤승일 한의사 한의원 병원 통증의 원인을 찾아라]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통증의 원인을 찾아라”라는 제목으로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