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서민갑부 안성 냉동떡집 급속냉동떡 택배 주문 구입 문의 오복희 22년 전통 시골 떡집 방앗간 아들 홍기성 복희 씨 떡 구입처 연락처 공개


반응형

[서민갑부- 안성 떡집]

 

2021년 새해 <서민갑부> 첫 방송에 주인공은 코로나19에도 불고하고 매출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 떡집의 비결을 함께 합니다. 연 매출 5억 원을 넘게 벌고 있는 오복희 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오복희 씨의 떡집은 한적한 시골 마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떡집을 22년 동안 운영하면서 오복희 씨는 단골손님들이 떡울 주문하면 즉시 따끈한 떡을 만들어 주었지만 2년 전부터 아들 홍기성 씨의 도움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직접 떡을 가지고 가는 것도 아니고 떡을 택배로 보내는 것이라 떡을 차갑게 얼려 판매할 수밖에 없었는데, 처음 택배로 떡을 보낼 때에는 떡이 상하거나 굳지 않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냉동 떡은 쉽게 굳지 않고 실온에 내놓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오복시루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장원남산길 118

031-675-7890

 

 

오복희 씨는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만든 갓 만든 떡을 –20도에서 급속 냉동을 시키면 떡의 수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고 여기에 자신만의 비법 가루가 쫀득함을 더욱 살려주고 있어 택배로 주문을 해도 금방 한 듯한 식감과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냉동 떡은 실온에서 30분 정도 내놓으면 처음 만든 떡과 같은 맛 그대로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식사대용으로 20~40대 손님들이 많이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대면 택배로 주문을 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은 대박 집으로 알려졌지만 오복희 씨에게도 안타까운 사연이 있습니다. 24년 전, 방앗간 일을 했었던 주인공은 갑작스러운 남편의 추락사고와 손가락 절단 사고로 가정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던 것입니다. 남편의 사고 후로 떡을 만들기로 결심을 하고 떡 만들기에 모든 힘을 쏟았습니다.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서 국산 쑥과 콩 등 좋을 재료를 사용했고 그 결과 단골손님들이 많이 생기며 지금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SNS도 소문이 나면서 오복희 씨의 떡을 맛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반쪽짜리 남성 전문 미용사 헤어샵 위치 가격 공개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홍대 에반스타일 반쪽짜리 남성 전문 미용

[서민갑부- 미용사 송인한 헤어디자이너 바버샵 미용실 마포 에반스타일] “서민갑부” 312회에서는 남성 전문 미용실로 서민갑부에 오른 미용사 송인한 씨에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송인한 갑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