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궁금한 이야기y 연상연하 유튜버 다정한 부부 36살 나이 차이 실제 나이 유튜브 티코삼촌 가짜부부 다방 운영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36살차이 연상연하 유튜버, 다정한 부부]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무려 36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된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36살 차이 부부는 현제 유투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부부가 가짜 부부라는 의심을 받으면서 수많은 제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부는 지금까지 8년 동안 함께 살아오며 한 번도 떨어져 있던 적이 없다며 자신들이 부부가 아니라는 소문에 대해서 억울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36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살고 있는 부부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있습니다. 36살 나이 차이를 사랑으로 극복했다는 유튜버 “다정한 부부”는 집에서 소박하게 한 끼를 차려서 먹는 방송을 하면서 구독자 수를 점점 늘렸습니다.

 

부부는 어설픈 요리 실력과 많은 나아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아껴 주는 모습에 100명 정도 였던 구독자가 한 달 사이에 무려 5만 명이 넘는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두려워 부부는 자신들의 나이 차이를 속여왔다고 합니다. 부부의 거짓말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부부 사이를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

 

 

“다정한부부”의 남편 말에 의하면 사람들이 자신들을 “부부가 아니다. 유튜브로 돈을 벌어 먹으려고 조작으로 꾸미는 거다”, “억울하고 진짜로 8년 동안 산 부분데 하소연 할 데가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부부가 운영하는 “다정한부부” 영상에 댓글을 달면서 큰 파장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다정한 부부의 아내가 과거 불법 0매매업소인 “0켓다방”을 했다는 글이 올아온 것입니다. 거기에다가 미성년자를 고용했다는 이야기와 그녀가 돈을 빌리고 난 뒤 점적을 했다는 폭로까지 이어지면서 사람들은 “다정한 부부” 더욱 의심하게 된 것입니다.

 

또한 서로를 이모, 삼촌이라고 부르는 호칭이 “다정한 부부”가 실제 부부가 아니라 정말로 이모, 삼촌 관계일 것이라는 의혹도 있고 미역국에 파를 넣는 모습으로 인해서 부부는 국적까지 의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정한 부부”는 음식점에서 처음 만났고 자신들의 과거와 관련된 모든 소문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제작진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이 있습니다. 그 내용은 7~8년 전 당시 0켓다방을 했을 당시 지금의 남편을 “티코삼촌”이라고 했던 것 같다는 전화였습니다. 과연 “다정한 부부”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오늘 방송에서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유튜버 “다정한 부부”의 진실을 밝혀 봅니다.

● 궁금한 이야기Y 대구 조합은행 새마을금고 살인사건 이과장 박전무 범인 김감사

 

궁금한 이야기Y 대구 조합은행 새마을금고 살인사건 이과장 박전무 범인 김감사

[궁금한 이야기Y- 대구 조합은행 살인사건] 대구의 한 조합은행에서 대낮에 살인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은 지난 24일 급하게 은행 밖으로 뛰어 나오는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이 남성은 온몸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