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싹쓰리 운동법 몸신 유미희 서동주 흉부혈관외과 전문의 붓고 아픈 종아리 정맥 순환 방법 공개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싹쓰리 운동법 종아리 정맥 순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붓고 아픈 종아리, 1080 하지정맥을 사수하라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합니다. 최근에는 정맥 순환 문제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나이도 젊어지고 있습니다. 20~40대 젊은층에서 이제는 10대까지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종아리가 붓고 아픈 증상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맥이 역류하는 하지정맥류부터 혈전이 생겨 생명까지 잃을 수 있는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까지, 오늘 방송에서는 다리 정맥 문제로 생기는 다양한 질환과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흉부혈관외과 서동주 주치의(H+ 양지병원)와 함께 다리정맥순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싹쓰리 운동법>

오늘 방송에서는 다리 혈액순환을 잡고 숨어있던 다리길이를 찾아주는 싹쓰리 운동법에 대해서 공개합니다. 붓고 저리는 종아리를 운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싹쓰리 운동법을 소개하기 위해서 유미희 몸신이 출연합니다.

 

 

 

싹쓰리 운동법으로 정맥순환을 돕고 통증까지 잡아주며 퉁퉁 부은 다리까지 날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싹쓰리 운동법에 대해서는 정보가 공개 되면 바로 다시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히포크라테스 수프 스프 만드는 법 레시피 재료 기능성 소화불량증 이시은 몸신

[나는 몸신이다- 기능성 소화불량증] 우리는 살면서 누구나 한 번 쯤은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가 아프거나, 답답하거나, 명치끝이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느낌을 겪어 보았습니다. 이런 증상들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