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슈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익산 교도소 세트장 다나쇼 월드 공룡 촬영지 촬영장소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 형제 영화 드라마 촬영장


반응형

[슈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익산 교도소 세트장 촬영지 다나쇼 공룡]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익산으로 여행을 떠난 샘 아빠와 윌벤져스의 여행을 함께 합니다. 오늘은 벤틀 리가 다나쇼에서 공룡을 만나 봅니다. 익산을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다나쇼에 많은 관심을 보였던 벤틀리는 오늘 공룡을 무사히 만날 수 있을까요. 오늘 방송은 “오늘 하루도 너의 것이야”라는 제목으로 꾸며집니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공룡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냅니다. 특히 벤틀리는 공룡을 다나쇼라고 부르면 공룡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선보였습니다. 과연 정말 공룡을 본 벤틀리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아빠 샘은 공룡을 좋아 하는 아들들에게 직접 공룡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직접 다나쇼를 만날 생각에 벤틀리는 가는 동안 즐거움으로 행복한 상상을 합니다. 벤틀리는 공룡을 만나면 공룡들과 친구를 하겠다고 말하며 함께 무엇을 하고 놀지고 생각해 두었을 정도로 공룡들과의 만남을 기다하고 출발합니다.

다나쇼 월드에 도착한 윌벤져스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공룡 친구들이 정말로 윌벤져스를 찾아왔지만 벤틀리는 눈물을 터트리고 맙니다. 과연 윌리엄과 벤틀리는 공룡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까요.

 

◆ 보석박물관 공룡테마공원- 다나쇼 월드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아빠 샘과 윌벤져스는 교도소 촬영 세트장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실제 교도소를 그대로 재연해서 만들어 놓은 곳으로 이곳에서 아빠 샘과 두 아들은 실감 나는 교도소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샘과 윌리엄, 벤틀리 가족이 찾아간 <익산 교도소 촬영 세트장>은 성당초등학교 남성분교가 폐교된 곳에 다시 세워진 우리나라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입니다.

이곳은 영화 “내부자들”, “홀리데이”, “아이리스”, “7번방의 선물” 등 무려 200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를 찍었던 곳으로 세트장에 들어가면 지금까지 촬영한 영화 포스터가 전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장에는 천연잔디가 깔려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휴식공간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 익산 교도소 세트장 촬영지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063-859-3836/ 9시~18시

월요일 휴무(촬영일 휴무)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