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실화탐사대 BJ 빛베리 감금 폭행사건 본명 천예서 남편


반응형

[실화탐사대 – BJ 빛베리 감금 폭행사건]

 

SNS 55만 명의 팔로워인 유명 BJ 빛베리 계정에 수상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백설 공주는 독사과 먹고 사망, 아무것도 못 하는 상황 어때? 답답하지?”라는 내용의 게시글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두가 되었습니다.

 

우는-빛베리
출처-실화탐사대

이튿날에는 그녀의 웃는 사진과 함께 “SNS 계정을 되찾았다”는 글이 올라오고 3일 후 앞에 두 게시물이 모두 본인이 쓴 글이 아니며 본인은 그 기간 동안 감금, 폭행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며칠 사이에 벌어진 일로 네티즌들은 혼란에 빠졌고 “BJ 빛베리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자작극을 벌이고 있다”는 루머가 생겼습니다. BJ 빛베리 천예서 씨는 루머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방송 제작진을 만났습니다.

 

방송하는-빛베리
출처-실화탐사대

SNS에 처음 글이 올라왔을 때(8월 13일) 지옥의 3일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집에 감금된 채 폭행, 0간, 협박에 시달렸고 애지중지 기른 머리카락까지 잘렸다며 모자를 멋어 보였습니다.

 

예서 씨의 인격을 짓밟고 그녀의 강아지까지 물고문한 가해자의 정체는 바로 7년 동안 함께 살아온 그녀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방송하는-빛베리

나무 도마가 반으로 부러질 정도로 머리를 가격 당하고 목숨까지 위험한 상황에서 3일을 지낸 그녀는 3일 차 새벽 6시 남편이 잠든 사이 탈출을 했고 그날 남편은 긴급 구속되었지만 언제라도 자신에게 보복할 것 같아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남편은 예서 씨가 2017년 처음 BJ로 활동을 시작할 때 적극적으로 응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서 씨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남편은 생업을 그만두고 방송에 관여하며 점점 더 선정적인 의상과 노출을 강요했습니다.

 

예서 씨의 반대에도 남편은 “너는 상품이야, 상품은 자아가 없어야 해”,“제일 최악의 부모가 돈 없는 부모”라며 가스라이팅을 지속했습니다. 남편의 말에 반항하는 순간 폭력이 시작되었고 그렇게 남편의 통제 아래 지낼 수뿐이 없었습니다.

 

우는-빛베리
출처-실화탐사대

하지만 제작진이 만난 시부모의 정반대 입장입니다. 모든 것이 예서 씨의 잘못에서 시작된 것이고 이정도 폭력에 그친 것도 감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연 가족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요? 오늘 실화탐사대에서 BJ 빛베리 감금 사건에 대해서 그 진실을 알아 봅니다.

 

▲ 실화탐사대 그라비아 모델 회사 김 대표 김씨 모델 강인경 씨 모델들의 폭로

 

실화탐사대 그라비아 모델 회사 김 대표 김씨 모델 강인경 씨 모델들의 폭로

[실화탐사대 - 모델들의 폭로] SNS 팔로워 300만 명이 넘게 보유한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씨는 인터넷 방송에서 세 명의 모델이 등장해 놀라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힘들게 꺼낸 이야기는 세 명

dodo1004love.tistory.com

▲ 실화탐사대 선수 출신 테니스 코치 황 씨 황코치

 

실화탐사대 선수 출신 테니스 코치 황 씨 황코치

[실화탐사대- 선수 출신 테니스 코치 황 씨] 지난 8월 어린 아기를 안고 있는 여자와 굳은 표정의 얼굴의 두 남자가 카페에 앉았습니다. 이들은 상상조차 해본 적 없는 인연으로 만났는데 그 이유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