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경주 순두부짬뽕 복분자 탕수육 황리단길 중국집


반응형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순두부짬뽕 복분자 탕수육 중국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27회>는 영원한 마린보이 박태환과 천년고도 미식의 도시 경주에서 먹방을 선보입니다. 경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집을 소개하며 토밥즈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게 경주 3미 먹방을 선보입니다.

 

순두부짬뽕-위에-달걀후라이
경주-중국집

경주 3미로 소개하는 음식은 아귀와 오징어, 삼겹살에 불향기를 가득 입힌 “아귀오징어삼겹살불고기”, 최상급 꼬들목살과 뽈살 등을 맛볼 수 있는 “뒷고기”, 고소한 순두부와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순두부짬뽕”에 생등심으로 만든 “복분자 탕수육”입니다.

 

토밥즈 경주 순두부짬뽕

 

“경주 순두부짬뽕 복분자 탕수육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순두부짬뽕 동궁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0번길 42

054-772-5533

 

 

토밥즈 멤버들이 주문과 동시에 바로 뽑아낸 부추 생면에 고소한 맛이 일품인 순두부를 넣어 만든 “순두부짬뽕”과 생등심을 바삭바삭하게 튀겨 내고 그 위에 수제 복분자 소스를 듬뿍 얼려서 만든 “복분자 탕수육”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순두부짬뽕 동궁>이라는 곳입니다.

 

녹색면
경주-중국집

이곳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말에는 좀 오랫동안 웨이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긴 웨이팅을 해더라도 이곳 순두부짬뽕과 복분자 탕수육 등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복분자-소스-뿌린-탕수육
경주-중국집

얼큰한 순두부짬뽕 위에 달걀후라이를 동그랗게 만들어 올려 아서 상당히 색감이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 신라면이 맵다고 하는 정도면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젓가락으로-잡은-탕수육
경주-중국집

복분자탕수육은 고기튀김 위에 올라가는 복분자 소스가 상당히 진합니다. 복분자를 직접 갈아서 만들어 진한 색깔에 걸쭉한 소스로 바삭하고 쫀득한 튀김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토밥즈 경주 순두부짬뽕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뒷고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경주 뒷고기 꼬들목살 뽈살 삼겹살 비장탄 뒷고기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뒷고기 꼬들목살 뽈살 삼겹살] 는 전 수영국가대표 선수였던 박태환과 함께 천년고도 미식의 도시 경주로 떠나 봅니다. 이번 주는 경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dodo1004love.tistory.com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감포 아귀오징어삼겹살불고기(아오삼불고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토밥즈 경주 감포 아귀오징어삼겹살불고기 아오삼불고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감포 아귀오징어삼겹살불고기 아오삼불고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127회는 마린보이 박태환과 함께 천년고도 미식의 도시 경주에서 함께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