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괄사 마사지 박혜정 마사지 전문가 박대원 국가대표 의무 코치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괄사 마사지 박혜정 마사지 전문가 박대원 국가대표 의무 코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하루 단 5분만 하면 몸이 변하는 “괄사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쉬다 다시 활동을 하는 연예인들은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면 점점 더 예버진 비주얼을 나타납니다. 이런 비법 중에 한 가지가 바로 “괄사 마사지”라고 합니다. 연예인들뿐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도 부상 방지를 위해서 매일학 있는 괄사 마시지.

 

얼굴마사지
출처-나는몸신이다

하루에 단 5분만 따라 해도 내 몸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괄사 마사지의 정체를 알아보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괄사 마사지 일주일 체험 프로젝트”도 공개합니다.

 

 

따로 성형 없이 셀프 마사지로 작고 갸름한 얼굴이 될 수 있다는 “괄사 마사지”. 정말로 프로젝트에 참가한 4명의 체험단 모두 얼굴 너비가 평균 2cm, 턱 각도 평균 2.7도 감소하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박혜정 마사지 전문가와 박대원 국가대표 의무 코치가 출연해 “괄사 마사지”에 대해서 공개합니다.

박혜정-마사지-전문가
출처-나는몸신이다

※ 괄사 마사지

괄사 마사지는 피부를 긁어 병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중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물리적 자극요법으로 피부를 쓸어가며 압력을 주면서 혈액과 림프 순환을 좋게 하는 마사지 요법 중에 한가지입니다.

 

 

괄사 마사지 효과

혈액순환을 좋게 해서 부기를 빼준다.

피부를 자극해서 혈관 확장으로 히스타민 분비 촉진

 

박대원-코치
출처-나는몸신이다

주의점

하지정맥류 등과 혈전, 림프부종이 있는 사람의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정맥류가 있는 부위는 건드리지 말고 그 외 부분은 심장 방향으로 쓸어주면서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전증이 있는 경우 압력으로 혈관 내 혈전이 떨어져 나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림프 부종이 있는 경우 압력과 방향을 고려하지 않고 마사지를 하는 경우 특정 림프관과 림프샘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림프 부종이 있을 때 압력과 방향을 고려하지 않고 마사지하다간 오히려 특정 림프관·림프샘에 부담이 쏠린다. 혈전증이 있으면 압력 때문에 혈관 내 혈전(피떡)이 떨어져 나가 문제가 될 수 있다.

 

괄사 마사지는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근육통, 긴장 등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나는 몸신이다 뇌 회춘 건강법 뇌졸중 뇌세포 되살린 몸신

 

나는 몸신이다 뇌 회춘 건강법 뇌졸중 뇌세포 되살린 몸신

[나는 몸신이다 뇌 회춘 건강법 뇌졸중 뇌세포 되살린 몸신]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뇌졸중을 이겨낼 수 있는 “뇌 회춘 건강법”을 주제로 함께 합니다. 뇌혈관 질환의 대표적인 질환인 “뇌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