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효능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홍성란 채소 소믈리에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효능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해독으로 병든 우리의 몸을 되살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에게 발생하는 질병의 싹이 되는 것이 바로 해독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몸에 해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몸이 쑤시고, 결리고, 머리도 지끈거리고 힘이 없고 피곤해지는 증상부터 다양한 질환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로-가는-셀러리주스
출처-나는 몸신이다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모든 질병의 싹이 되는 독소를 효과적으로 해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방송에 출연하는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무려 5만 6천 개의 질병을 막을 수 있는 몸속 해독 시스템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그 방법은 바로 셀러리만 넣고 만든 셀러리 주스입니다.

셀러리주스-만들기
출처-나는 몸신이다

샐러리 주스는 전 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그 놀라운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SNS에 올아온 글만해도 무려 31만개나 되고 방송에서는 셀러리 주스를 먹고 효과를 본 해독단 4명과 함께 셀러리 주스 효과에 대해서 들어 봅니다.

 

셀러리 주스 효능

1, 비타민 B1, B2, C와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 하고 있습니다.

2, 항산화, 항염작용이 뛰어 납니다.

3, 체내 수분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4, 당분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몸신-출연진
출처-나는 몸신이다

그리고 채소 소믈리에인 홍성란 요리 연구가가 출연해 슈퍼푸드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그는 슈퍼푸드의 90%가 모두 채소와 곡물이라며 실제로 슈퍼푸드를 찾아낸 영양학계 세계적인 권이자인 프랫 박사도 슈퍼푸드를 꾸준하게 먹고 있다고 합니다.

 

▶ 나는 몸신이다 뼈보약흑차 만드는 방법 1분 벽스쿼트 운동법 몸신 안기만 운동처방사 골다공증 효과 있는 운동

 

나는 몸신이다 뼈보약흑차 만드는 방법 1분 벽스쿼트 운동법 몸신 안기만 운동처방사 골다공증

[나는 몸신이다 뼈보약흑차 1분 벽스스쾃 몸신 안기만 운동처방사 골다공증 효과 있는 운동]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골다공증을 주제로 방송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약 108만 명이 넘을 정돌 많은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