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황창환 내 마음은 호수요 육지 속 섬 호수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황창환, 내 마음은 호수요]

 

추위를 뚫고 호수를 가로질러 가는 보트, 배가 없으면 갈 수 없는 이곳에 반려견을 태우고 뱃놀이를 즐기는 자연인 황창환 씨, “나는 자연인이다” 애청자인 자연인은 한 자연인을 롤 모델로 자연 속삶을 꿈꾸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8년 동안 살고 있습니다.

 

웃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7남 1녀 중 여섯째로 태어난 자연인은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일찍 철이 들었고 “배워야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으로 스스로 돈을 벌었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기술 자격증까지 땄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고 바로 취업을 해서 오토바이 수리하는 일부터 5일 장을 돌아다니며 뻥튀기, 과일, 오징어 등 다양한 장사를 했을 정도로 안 겪은 일도 없을 정도입니다.

 

강-위를-달리는-배
출처-나는자연인이다

믿었던 친구에서 사기를 당했을 뿐 아니라 하루 종일 사과를 판매한 돈을 도둑맞기까지 살수록 상처만 남았고 자연인은 무너져가는 초가집에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가족을 생각해 버텼습니다.

 

그렇게 10여 년이 흐르고 그의 인생도 한 줄기 빛 같은 보상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콘크리트 펌프 카 운전입니다. 업계에서 실력 있고 정직하다고 소문이 나면서 한 달에 1000만 원이 넘는 돈을 벌 정도로 일이 많아졌습니다.

 

 

착실하게 돈을 모아 레미코 회사를 시작한 자연인, 사업에 성공하는 듯 했지만 같은 업계 종사자에게 전 재산 4억 5천만 원을 사기 당하고 말았습니다. 잃은 돈보다 잃은 사람에게 받은 상처로 밤바다 잠을 못 들었고 스트레스로 인해서 심혈관 질환으로 수술가지 했습니다.

 

숲속에-집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은 자신이 준 사랑보다 더 순수한 애정을 주는 반려견과 함께 자유로운 삶을 살기 위해서 3년 동안 전국을 돌아다니며 산과 강을 누비며 평생 살아갈 보금자리를 찾았습니다.

 

배-운전-하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육지 속 섬이라는 자연인의 집에는 택배도 오고 있습니다. 육지에 사는 딸로부터 온 특별한 선물은 자연이과 반려견들을 위한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섬에서 맛볼 수 없는 귀한 음식을 맛보고 함께 강바람을 맞으며 뱃놀이를 해 봅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봉주 산중에서 인생독학 박사 학위 받은 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신봉주 산중에서 인생독학 박사 학위 받은 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신봉주, 산중에서 인생 독학] 사람은 누구나 가슴에 멋진 꿈을 품고 살고 있지만 삶에 치여 현실을 살아가기에 바쁩니다. 하지만 마음속에 있는 꿈을 위해서 과감한

dodo1004love.tistory.com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용철 놀면서 멍하니 황토집 송어 풀코스 솥뚜껑 닭볶음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용철 놀면서 멍하니 황토집 송어 풀코스 솥뚜껑 닭볶음탕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이용철, 놀면서 멍하니] 직접 지은 작은 집에서 자연이 주는 재료로 밥을 차리고 마당으로 불어오는 산내음을 맡으며 하루를 맞이하며 살고 있는 자연인 이용철 씨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