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이웃집 찰스 우크라이나 김카테리나 리듬체조 선수 테마파크 댄서 남편


반응형

[이웃집 찰스- 우크라이나 김카테리나]

이번 주, 이웃집 찰스의 주인공은 리듬체조 강국인 우크라이나에서 리듬체조 선수를 했던 카테리나가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2007년 처음 한국으로 와 테마파크 소속 댄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테마파트에서 사랑과 일을 모두 잡은 김카테리나의 일상으로 함께합니다.

 

 

춤추는 가장 카테리나는 이제 공연 팀에서 최고참이자 최고령 나이로 올해 35살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떨어지는 체력과 여기저기 아파오는 몸, 그럴 때마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우크라이나에 있는 가족을 생각하면 아무리 아프고 힘들어도 다시 무대 외로 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무대 뒤 감춰진 모습을 함께 합니다.

 

 

그녀의 옆에는 그녀가 외로울 시간이 없게 만들어주는 지원군이 있습니다. 바로 그녀의 냉장고를 언제나 든든하게 채워주는 시할아버지와 시할머니입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 싶은

카테리나는 최근에 한국 요리에 직접 도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할머니의 특별 레시피에 제대로 당황합니다. 과연 카테니라를 당황하게 만든 시할머니의 레시피는 무엇일까요?

 

 

 

카테리나는 지금보다 더 안정적인 삶을 위해서 귀화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도전에 힘을 실어주고자 특별한 손님이 그녀의 집에 방문했습니다. 과연 특별손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이웃집 찰스 태국 소티나 남편 김철수>

 

이웃집 찰스 태국 소티나 남편 김철수

[이웃집 찰스 태국 소티나] <이웃집 찰스>에서는 사랑 때문에 모든 것을 포기한 여자 소티나를 소개합니다. 소티나는 태국에서 화려한 커리어우먼으로 아무 걱정 없이 살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