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구해줘 홈즈 홍은동 질투의 화실 용인 내안에 북카페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세계일주 하우스 부부 화가 화실


반응형

[구해줘 홈즈 홍은동 질투의 화실 용인 내안에 북카페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세계일주 하우스 부부 화가 화실]

 

<구해줘! 홈즈>에서는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과 혜림이 출연해 그림을 그리는 부부의 화실이 있는 집을 찾아 나섭니다.

 

복팀에서는 가수 유빈과 혜림이 인턴 코디로 집을 찾나 나섭니다. 유빈은 건축업을 하는 아버지를 따라서 무려 15번이라 이사를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집을 찾아 나섭니다.

특히 유빈은 원더걸스 시절 숙소를 직접 발품 팔아 구했을 정도 멤버들도 유빈의 집구하기 안목을 믿었다고 합니다.

 

함께 출연하는 혜림은 신혼 5개월 차로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했다고 말하며 홈즈에 의뢰인으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하며 자신이 원하는 신혼집의 조건은 산 뷰를 강조했습니다.

 

유빈, 혜림과 양세형은 용인시 기흥로 출발합니다. 이들이 소개한 곳은 타운하우스로 3층 구조의 건물을 통째로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채광 가득하게 초대형 거실을 세분화 된 공간으로 분리로 작업 공간과 프라이빗 마당까지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2층 안방 발코니에서는 숲을 보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 출퇴근, 화실이 필요한 그림부부 집 찾기>

 

■ 질투의 화실(3방산뷰)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올 리모델링 아파트로 사시사철 매력적인 북한산을 볼 수 있고 산세권까지 있는 곳으로 보고만 있어도 질투나는 집

 

 

■ 내 안에 북 카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우리 집에 북카페가 있는 것처럼 넓은 거실을 활용할 수 있는 곳으로 프라이빗한 야외 마당과 양이 발코니가 있는 3층 단독주택.

 

■ 가로수길 세계일주 하우스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앤틱한 소품과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독보이는 곳으로 도보권 가로수기로가 더블 역세권.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