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궁금한 이야기Y 비상장 주식의 황제 김회장 주식 전설 1인자 실체 모텔 사망한 은우 씨


반응형

[궁금한 이야기y 비상장 주식의 황제, 김회장의 황제파티]

 

비상장 주식의 1인자로 불리고 있는 김 회장은 자산이 무려 1조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과연 김 회장의 실체가 무엇인지 오늘 “궁금한 이야기y”에서 함께 합니다.

 

김 회장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비상장 기업들을 골라내는 안목이 뛰어나 투자 수익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사람입니다. 주식으로 대박을 꿈꾸는 사람들은 김 회장에세 투자금을 맡기고 김 회장의 투자회사에서 투자금을 모집하는 직원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김 회방의 직원들에게 투자금을 모집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특별한 임무도 있고 합니다.

 

김 회장의 투자회사에서 일했던 직원들은 김 회장을 위한 행사를 준비하기에 바빴다고 합니다. 행사를 완벽하게 하기 위해서 춤 연습은 물론이고 리허설까지 하며 다양한 무대도 준비해야 했다고 합니다. 직원들은 김 회장을 위한 식사 준비팀과 속옷 빨래팀 등이 따로 있고 여성회원들에게 은밀한 만남을 제안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비상장 주식의 1인자로 소문난 김 회장에 투자금을 투자했지만 수익금을 전혀 받지 못했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투자금을 맡기고 회사 직원으로 일했던 하나 씨는 수익이 나지 않아 투자금 반환을 요청하고 회사를 나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함께 일하던 직원들이 욕설을 하며 협박까지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직원들은 왜 김 회장의 말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것일까요? 과연 김 회장이 말하는 비상장 주식을 통해 대박의 꿈을 실현 가능할 수 있을까요?

오늘 방송에서는 투자자들을 모아 황제처럼 군림했던 투자 전문가 김 회장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궁금한 이야기y 모텔 방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은우 씨]

 

예원 씨는 남자친구 은우 시가 밤새도록 연락이 되지 않아 걱정으로 밤을 보냈습니다. 은우 씨는 아르바이트를 함께 했던 동료들과 술 한 잔 한다며 연락을 끝이었습니다. 함께 술을 마신 동료들은 은우 씨가 술에 너무 취해 모텔 방에 데려다주고 왔다며 모텔 이름과 호수를 알려주었습니다.

 

남자친구를 찾으러 모텔로 간 예원 씨는 은우 씨가 숨진 채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은우 씨는 두개골에서 상처가 발견 되었습니다. 부검결과 사인은 외상에 의한 뇌출혈로 함께 마셨던 일행들은 장례식장에 와서 은우 씨가 술에 많이 취해 있었고 혼자서 넘어진 걸 봤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은 CCTV 영상에서 그날의 진실을 발견했습니다. 은우 시가 사망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하고 실랑이를 벌이다 상대방이 밀쳐서 땅에 쓰러지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 져 있었던 것입니다. 은우 씨와 실랑이를 벌인 사람은 술을 마신 일행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은우 씨는 일행과 저녁 7시부터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2차까지 이어진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던 술자리는 밤 11시30분경 사소한 말다툼이 벌어지면서 비극이 시작되었습니다. 실랑이를 벌이다 넘어진 은우 씨, 하지만 그 자리에 함께 있었던 일행들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은우 씨를 20여 분 동안 그대로 방치 했습니다. 이후 힘없이 늘어진 은우 씨를 모텔로 옮기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렇게 은우 씨는 모텔 방에서 혼자 죽음을 맞이한 것입니다.

 

은우 씨 어머니는 검안의가 은우 씨의 사망시간을 새벽 2시라고 밝혔습니다. 11시 40분에 사고가 발생했고 새벽 2시까지는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을 수 있었던 시간이 있었는데 일행은 119에 신고하지 않고 모텔로 옮겨 살릴 수 있는 시간을 놓쳤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왜? 일행은 의식을 잃은 은우 씨를 119에 신고하지 않고 모텔로 옮겼던 것일까요. 그날 그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오늘 방송에서 그날의 진실을 밝혀 봅니다.

 

★ 궁금한 이야기Y 왕대표 왕자통신 회사 부산 지하상가 데이트 폭행사건 휴대폰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

 

궁금한 이야기Y 왕대표 왕자통신 회사 부산 지하상가 데이트 폭행사건 휴대폰 프랜차이즈 회사

[궁금한 이야기y 부산 지하상가 데이트 폭행 사건] 부산에 있는 한 지하상가에서 연인 관계의 남녀가 실랑이를 벌이다 싸움으로 번져 남자가 일방적으로 여자친구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습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