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전 빵집 미트파이 호주 국민빵 부부 빵집 멜버니안베이크하우스 택배 문의 호주인 남편 한국인 아내 덕트 로봇 태권V 태권브이


반응형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대전 빵집 미트파이 호주 국민빵 부부 빵집 멜버니안베이크하우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86회는 철도 교통의 요충지였던 대전으로 가 봅니다. 대전은 경부선과 호남선을 분기하는 곳으로 옛날부터 철도를 이용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녔던 곳입니다. 오늘은 그 속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봅니다.

대전은 최근 신시가지가 발달 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젊음의 거리로 통하는 대흥동을 찾은 배우 김영철은 젊은 사람들과 외국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빵집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멜버니안베이크하우스>라는 곳입니다. 이곳 빵집 부부는 호주인 남편과 한국인 아내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두 사람은 호수 멜버른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호주에서 고향을 너무나 그리워하는 아내를 위해서 한국으로 왔다는 부부는 열심히 노력한 결과 부부만의 레시피로 호주 국민빵인 미트파이를 개발해 냈습니다.

 

멜버니안베이크하우스

대전 중구 중교로 30 1

042-226-5421/ 9~21

, 화요일 휴무

 

 

부부의 빵집에서는 호주식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빵집은 상당히 세련된 곳으로 그렇게 크지는 않은 곳입니다. 작지만 상당히 안락한 공간으로 꾸며 놓아서 젊은 사람들이 상당히 좋아 하는 빵집입니다. 아마도 오늘 방송이 나간 뒤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곳 빵은 호주 유기농 밀가루와 물, 소금, 천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만들어 내고 있는 건강빵입니다. 그래서 빵을 먹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이곳 빵을 먹으면 소화가 잘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신 빵을 먹어도 좋습니다.

 

 

<멜버리안베이크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빵을 먹을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올리브와 로즈메리를 넣어 향긋하고 짭조금한 올리브 앤드 로즈메리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인기 빵입니다. 매일 구운 신선한 빵에 밀크 티를 함께 하면 마치 호주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먹는 듯한 느낌마저 드는 곳입니다.

 

[덕트 로봇]

배우 김영철은 길을 걷다 한 가게 앞에서 태권V가 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은 덕트를 이용해서 로봇을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은 15년 전, 호기심으로 덕트로 만들었던 로봇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뒤로 지금까지 덕트 로봇을 만들고 있습니다. 항상 쉬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있는 사장님의 특별한 인생 철학을 들어 봅니다.

 

대전닥트

대전 대덕구 대전로 1032

042-635-1140/ 830~20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