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 주는 민박집, 1박 3식 전라도 밥상]
전북 군산 신도시에는 고군산군도의 절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유람선 투어와 함께 전라도 손맛을 그대로 담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바다 밥상을 삼시세끼를 맛볼 수 있는 민박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30년 전 육지와 섬을 연결하는 다리가 생기기 전부터 섬을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1박 3식 코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주아 씨가 운영하고 있는 민박집입니다.
“1박 3식 전라도 밥상 정보는 바로 아래서 확인 할 수 있어요”
■ 신시도 푸른솔 펜션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길 83-4
010-7126-6590
점심은 15가지 요리와 반찬이 나오는 전라도 14첩 반상을 맛볼 수 있고 꽃게탕부터 도미찜, 노래미구이와 전라도 전통 손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박대구이, 홍어무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매운탕, 생선회, 전복 버터구이, 가리비, 갑오징어 튀김, 전어구이, 멍게 등 신시도의 제철 바다에서 나는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용왕 밥상이 제공되고 다음 날 아침에는 조기구이, 고등어구이, 바지락탕, 꽃게장으로 1박 3식을 마무리합니다.
밥상 위에 올라가는 해산무로가 채소는 모두 사장님이 가족들을 통해서 공수한 재료로 신선함 100%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신선도 놀고 간다는 절경으로 유명한 고군산도를 둘러볼 수 있는 유람선 투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철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정성 가득한 군산 신시도 밥 잘 주는 민박집에서 14첩 반상과 용왕밥상 등을 만나 봅니다.
▲ 생방송 오늘저녁 대작이도 1박 4식 섬마을 밥상 밥 잘 주는 3대째 민박집
▲ 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 주는 민박집 감포 어촌밥상 자연산 모둠회 한상 민박집 1박2식 패키지 자연산회 횟집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