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세상에 이런일이 프리스타일 축구 강예준 군 등원 헤어아트 김조화 헤어스타일 박쥐머리 캐릭터 숫자 글자 조화 머리카락 작품


반응형

[세상에 이런 일이- 프리스타일 축구 고등학생 강예준]

 

프리스타일 축구계의 유망주가 오늘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소개합니다. 한 번 차올린 공은 절대 떨어뜨리지 않고 눈을 뗄 수 없는 묘기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고등학생 프리스타일러 강예준 군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프리스타일 축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 모든 부위를 사용해서 다양한 묘기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몸과 공이 하나가 된 움직임은 빠른 발놀림과 움직임으로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게 만듭니다. 특히 오늘 주인공 강예준 군의 특기는 레볼루션 동작입니다. 공중에 띄운 공을 발로 감아 차는 동작은 무려 3.5바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실력에는 바로 연습이 있습니다. 예준 군의 구멍 난 신발과 양말은 노력의 흔적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3년 전, 프리스타일 축구를 시작해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 주인공, 지치지 않은 열정에 걱정이 컸던 부모님은 이제 예준 군의 든든한 지원자입니다.

 

예준 군은 꾸준한 노력으로 비인기 종목을 개척해가고 있습니다. 눈을 의심케 할 정도로 화려한 묘기에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까지 예준 군의 한계가 어디일지,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스타일 축구 세계 대표를 꿈꾸는 강예준 군을 응원합니다.

 

youtu.be/nrapRMi1ENg

 

 

[세상이 이런 일이- 엄마표 등원 헤어 아트]

딸의 머리카락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주인공이 있습니다. 제작진은 한 아이의 머리에서 박쥐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엄마가 딸의 머리에 그린 박쥐라고 합니다. 딸의 머리카락으로 하나 하나 정성으로 그림을 그리는 김조화 씨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김조화 씨에게는 딸의 머리가 도화지에 꼬리빗이 붓이라고 합니다. 싱크로율 100% 만화 캐릭터부터 숫자, 글자. 조화까지 직접 디자인을 해서 머리카락으로 작품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초반에는 다른 엄마들처럼 묶거나 땋아주는 것이 다였지만 더 다양하고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위해 모발을 구역별로 나눠 모양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7개월 전, 딸의 유치원에 잘 적응시키기 위해서 헤어아트를 시작한 엄마는 수줍음 많은 딸을 위해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면서 딸 지민이에게 자신감이 생겼고 어디를 가더라도 지민이의 헤어스타일은 인기 만점입니다. 딸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엄마의 헤어아트를 함께 만나 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