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1박2일 거제 문세윤 풀빌라 한라봉 체험 한옥펜션 해물된장찌개 낙지볶음 볼락구이 점심 식사 거제도 촬영장소 촬영지 공개


반응형

[1박2일 거제 문세윤 풀빌라  한라봉 체험 한옥펜션 해물된장찌개 낙지볶음 볼락구이 점심 식사 거제도 촬영장소 촬영지 공개]

- 한라봉 체험과 풀빌라 한옥펜션 등 촬영지 정보는 글 하단에 있어요.-

“1박2일 시즌4”에서는 멤버들이 푸짐한 아침 식사를 노리며 필사적인 기상 미션과 함께 새해 소원이 이우어지는 특별한 하루를 선보였습니다. 딘딘은 2020년 연예대상 우수상 공약으로 첫 입수를 도전하고 김선호는 추운 바다낚시를 떠났습니다.

 

멤버들은 겨울에 생각나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가는 다채로운 여정을 선보였는데 그 마지막 코스인 아침 식사 볼불복에 도전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꽁꽁 얼어붙은 개울 위를 걸어 반찬을 획득해야 하는 미션으로 치열하고 약간은 비열한 방해 공작까지 펼쳐지는 대결을 펼쳤습니다.

 

딘딘은 수상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서 입수에 도전 했지만 너무나 추워 다시 옷을 있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올해 최우수상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며 겨울 바다에 거침없이 뛰어들었습니다.

 

방송은 새해 맞이 멤버들의 소원을 하나씩 들어주는 “소원 성취 투어”가 시작 되면서 문세윤 소원은 “풀빌라에 누워 있고 싶다”말해 소원을 들어 주기 위해서 숙소로 향해 안락한 공간과 간식에 온수풀까지 행복을 만끽 했습니다.

 

김선호는 “아버지와 낚시를 하고 싶다”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먼 곳에 계신 아버지를 대신해 멤버 한 명이 그와 함께 배에 올랐습니다. 마치 벌칙과도 같은 미션에 멤버들은 함께 가지 않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저항을 했고 김선호 아버지와 전화 연결을 통해서 맏형인 연정훈이 김선호와 함께 낚시를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거센 바람과 바다로 고기를 잡지 못했습니다.

 

연정훈의 소원은 “돌담 아래에서 귤 까먹기”였습니다. 김종민과 딘딘, 라비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한라봉 농장으로 향했습니다. 세 사람은 한라봉을 상자에 가득 수확하고 한라봉 먹방까지 선보였습니다. 김종민은 한자리에서 한라봉 3개를 먹어 치우며 한라봉 맛에 푹 빠졌습니다.

 

 

■ 소낭구펜션- 한라봉팀 한옥펜션 해물된장찌개 낙지볶음 볼락구이 (점심식사)

경남 거제시 일운면 마전1길 83

055-682-2141

 

■ 한성농장- 한라봉 따기

경남 거제시 거제면 소량리 210

010-6602-4987

 

■ 바움풀빌라펜션- 문세윤 풀빌라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131

010-8020-8054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