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가영 해처럼 바람처럼 티베트풍 옷 음식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이가영 해처럼 바람처럼]

 

땅을 따뜻하게 비추는 해처럼, 자신의 운명에 순응하며 흘러가는 바람처럼 살고 싶어 바람 불어오는 곳에 앉아 해를 그림으로 담고 있습니다. 지독하게 어둡고 차가웠던 마음에 온기를 불어넣고 아픈 사람들에게 그 온기가 전해지기를 희망하며 살아가는 자연인 이가영 씨를 만나 봅니다.

 

웃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은 여름에는 계곡에서 수영을 하고 가을에는 송이를 채취하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공부를 하기 위해서 서울에 살고 있는 이모 집에 살게 되면서 한 남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어린나이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두 사람은 20만 원으로 결혼을 하고 자연인이 21살 때 딸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부부 사이가 소원해졌고 아들을 낳으면 달라질까 싶어 아들도 낳으며 관계를 회복하려 했지만 결국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두 아이를 남편에게 맡기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산속에-자연인-집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아이들 생각에 깊은 절망감에 빠진 그녀는 여러 번 목숨을 끊으려고 했고 몇 번의 죽을 고비도 넘겼습니다. 그러다 산속에서 살다가 죽기로 마음을 먹은 자연인.

 

인적 없는 깊은 산속에서 풀을 캐먹고 얼은 물을 녹여 먹으며 일 년이 흘렸습니다. 그렇게 풀숲과 강가를 오가며 4년을 살았습니다. 만약 도시에서 살았다면 시름시름 앓다 죽었을 자신을 자연이 다시 살게 했다고 말합니다.

 

 

자연에서 살아갈 힘을 얻은 그녀는 또 한 번 바람이 이끄는 대로 이곳으로 오게 되었고 고향의 옥순봉과 똑 닮은 봉우리 아래에 자리한 곳에 자리를 잡고 자신만의 집을 지었습니다.

 

손-하트-하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은 티베트풍 이색 정취를 풍기는 공간에서 손수 만든 옷을 입고 천연 그대로 음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당당하게 일군 터전에는 활력이 넘치고 자연의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가영 씨는 더 잘하려고 애쓰지 않고 예뻐지려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가끔 마음이 힘들 때 자신만의 방식대로 봉우리에 올라 하느님 부처님을 원망하기도 하고 달밤에 춤을 추기도 합니다.

 

팔짱-끼고-사진-찍는-자연인-이승윤
출처-나는자연인이다

해처럼 바람처럼 흔들림 없는 바위처럼 그윽한 향내를 풍기는 들꽃처럼 자연을 닮아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 봅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은섭 나의 마지막 유랑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은섭 나의 마지막 유랑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김은섭, 나의 마지막 유랑] 잣나무 숲 가운데 모락모락 연기가 피어나는 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수북하게 쌓인 장작과 겨울 동안 먹을 시래기가 잔뜩 널려 있는 곳으

dodo1004love.tistory.com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황창환 내 마음은 호수요 육지 속 섬 호수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황창환 내 마음은 호수요 육지 속 섬 호수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황창환, 내 마음은 호수요] 추위를 뚫고 호수를 가로질러 가는 보트, 배가 없으면 갈 수 없는 이곳에 반려견을 태우고 뱃놀이를 즐기는 자연인 황창환 씨, “나는 자연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