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몸신이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재료 공개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만들기 만드는 법 공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를 공개했습니다. 몸신에서는 “열 내면 빠진다. 땅콩버터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방송에서는 2주 동안 진행한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지방과 함께 혈액건강까지 좋아지는 땅콩버터를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땅콩버터주스
출처-나는몸신이다

우리는 보통 땅콩버터라고 하면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찌는 음식으로 다이어트에 최대 적으로 여겼던 식품입니다. 하지만 적당량을 섭취하면 오히려 지방을 태우기 쉬운 몸으로 바꿀 수 수 있습니다.

 

 

지방을 저장하는 “백색지방”을 지방을 태우는 “갈색지방”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오히려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번 2주 동안 실시한 프로젝트에 참가한 실험단은 최대 8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안지현-가정의학과-전문의
출처-나는몸신이다

2주간 땅콩버터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참가한 사람들은 2주 동안 아침, 저녁 하루 2번 땅콩버터로 만든 주스를 먹었고 이후 놀라운 수치를 보여준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기본 3~4kg 감량에 최대 8kg가지 감량에 성공한 것입니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땅콩버터주스-재료
출처-나는몸신이다

■ 재료(1인 기준)

: 땅콩버터 10g, 그린빈 100g, 강황 가루 1.5g, 바나나 1/2개, 물 2컵(종이컵)

 

■ 만드는 방법

믹서기에 땅콩버터 10g, 그린빈 100g, 강황 가루 1.5g, 바나나 1/2개, 물 2컵(종이컵)을 넣고 덩어리 없이 먹기 좋게 갈아주면 끝입니다. 단,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에 주위 해야 합니다.

 

▶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효능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홍성란 채소 소믈리에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효능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홍성란 채소 소믈리에

[나는 몸신이다 셀러리 주스 효능 전지혜 가정의학과 전문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해독으로 병든 우리의 몸을 되살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에게 발생하는 질병의 싹이 되는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