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노라면 양계장 꽃처녀와 퍼주기 대장 아빠 토종닭 부녀 김승기 신덕남 딸 김은주 양계소녀 생기찬농장 생기찬농원 유기농 친환경 양계장 계란 왕란 달걀 택배 구입 문의


반응형

[양계장 꽃처녀와 퍼주기 대장 아빠]

고성의 한 작은 마을에는 농사를 20년 째 짓고 있는 김승기, 신덕남 씨 부부와 이게 귀농 2년 차인 딸 김은주 씨가 함께 닭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버지 승기 씨는 IMF 당시 중장비 판매업을 하다 빚을 지고 농사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에게 논밭을 빌려 농사를 시작했고 집에 40여 마리 키우던 토종닭을 늘려가며 본격적으로 양계장을 시작했습니다.

 

 

 

가정 형편은 많이 좋아 졌지만 46개월 전에 아내 덕남 씨는 유방암 2기 진단을 받고 지금도 항암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아프기 시작하고 자신의 몸도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느낀 승기 씨는 후계자에 대한 생각이 커졌습니다. 이미 장남은 자기 농장을 하고 있고

장녀는 결혼해 가정을 꾸린 상황이라 대학을 마치고 취업 준비를 하고 있던 셋째 은주 씨를 고향으로 불렀습니다.

 

 

시골에서 나자자라 농촌 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는 은주 씨는 귀향을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어머니 건강에 홀로 일을 해야 하는 아버지에 대한 걱정으로 스물여덟이라는 젊은 나이에 농부가 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현재 양계장에는 6000마리의 토종닭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지난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사육을 고집하고 있고 면역력에 좋은 연잎을 재배해 닭들에게 먹이고 황토와 미강에 값비싼 유기농 마늘 진액을 섞어 천연 항생제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은주: 010-2632-9309

유듀브 채널(양계소녀 country girl)

www.youtube.com/channel/UClX_dQRD0quQaR6S1V6MWzg (양계소녀)

인스타그램(양계소녀/ 생기찬농장)

www.instagram.com/chicken_girl___

 

 

생기찬 농원

경남 고성군 개천면 청광리 783

 

공대 춣신의 은주 씨는 아버지의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연잎 재배와 항생제 재료를 구입하는 비용이나 시중에 판매되는 유기농 제품을 사서 쓰는 것보다 더 많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은주 씨는 아버지의 방식에 반기를 들어보지만 아버지는 딸의 말을 전혀 듣지 않고 있습니다. 아픈 어머니와 이것저것 벌여놓은 일이 많아 눈코 뜰 새 없는 아버지를 대신해 농장 이을 맡아 하고 싶은 은주 씨, 하지만 아버지는 일을 물려주기는커녕 자신과 상의 없이 마음대로 해버리고 있는 아버지에게 서운하기만 합니다.

 

 

아버지는 지금 당장 비용이 더 들더라고 건강한 사육 방식을 정착시키고 난 뒤 온전한 양계장을 물려주고 싶어 딸의 반대에도 자신의 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아버지의 마음을 모르는 딸은 아버지에 대한 원망에 하루하루 쌓여 가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동네에서 퍼주기 대장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각종 농작물을 가리지 않고 퍼주기고 이웃들에게 나눠 주기 위해 올해 수확한 양파 1톤을 숨겨놨을 정도입니다.

 

 

살림 형편이 좋지 않았을 때에도 남들에게 퍼주는 것을 좋아해 가족을 힘들게 했던 승기씨가 지금도 나눔을 멈추지 않은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자신이 세상을 떠난 뒤 홀로 남아 농사를 지을 딸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받은 이웃들이 딸에게 그만큼 베풀어 주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딸에게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아버지의 마음을 모르는 딸은 아버지를 절대 이해 할 수 없습니다.

 

 

은주 씨가 잠시 외출한 사이 아버지는 판매가 예약된 왕란을 이웃들에게 나눠줘 버리고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된 딸은 머리끝까지 화가 나고 맙니다. 2년 동안 함께 살며 마음에 담아두었던 불만과 서러움을 한꺼번에 터지면서 결국 부녀 사이에 언성이 높아지고 맙니다.

과연 부녀는 서로의 마음을 이해가고 행복한 귀농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사노라면 작은거인예술단 단장 김윤정 미남 각설이 남편 한경철 가족 서커스 품바 공연 딸 한은서 왜소증 공연장 작은 거인과 미남 각설이의 인생품바 비장애인 남편 왜소증 아내>

 

사노라면 작은거인예술단 단장 김윤정 미남 각설이 남편 한경철 가족 서커스 품바 공연 딸 한은�

[동춘서커스의 후예, 작은 거인 예술단] 전국을 누비면서 품바 공연을 하는 예술단이 있습니다. 이들은 1997년 창단된 <작은 거인 예술단>이라는 곳으로 김명섭(74) 씨가 창단한 예술공연 단체입니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