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이웃집 찰스 미국인 컬렌 피자집 일산 정통 미국식 피자 네모 일산백화점 팝업스토어 강재준 영업 노하우 빨간 간판 피자집 포장 배달 아내 정미진 캠핑장


반응형

[이웃집 찰스- 미국인 컬렌]

미국인 사장님 켈런이 2021년 새해 첫 방송을 시작하는 “이웃집 찰스”에 주인공입니다. 미국인 컬렌은 피자을 너무나도 좋아 하는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자신의 입맛에 맞는 피자를 찾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컬렌은 정통 미국 피자를 만들어 직접 만들어 보겠다는 결심을 하고 피자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아내 정미진 씨와 함께 시작한 피자 가게, 피자만 잘 만들면 될 줄 알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부부는 올해 봄이 되면 한 아이의 부모가 됩니다.

 

초보 사장님에 초보 한국살이에 이제는 초보 아빠까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컬런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많은 걱정이 있는 캘런에게 꿀팁을 전수 해줄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과연 켈렌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까요?

 

■ 힐빌리피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1708-12 하늘마을93 번길 6

031-976-3066

 

 

고민 상담을 위해서 특별한 친구도 찾아왔지만 켈렌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점점 커져만 갑니다. 컬렌의 향수병을 달래기 위해서 부부는 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캠핑장에서 눈물샘을 자극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벌어집니다. 과연 눈물을 흘린 사람은 누구일까요?

 

컬런의 피자 가게는 백화점 팝업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입점 준비를 하고 있는 컬런에게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개그맨 강재준입니다. 강재준은 컬런에게 영업 노하우를 알려줍니다. 특훈을 받은 컬렌은 팝업스토어를 잘 끝낼 수 있을까요?

 

★ 이웃집 찰스 칠레 페냐 버스킹 도전 칠레의 소향

 

이웃집 찰스 칠레 페냐 버스킹 도전 칠레의 소향

[이웃집 찰스- 칠레 페냐] 칠레의 소향을 꿈꾸고 있는 가수 지망생 페냐, 그녀는 멀리 칠레에서 우연한 기회에 가수 “소향”의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에 가면 소향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