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인간극장 비진도 문영일 최은선 부부 펜션 민박 패들보드 비진도에는 낭만 부부가 산다


반응형

[인간극장 - 비진도에는 낭만 부부가 산다]

 

경남 통영에서 배로 40분 넘게 달려가면 만날 수 있는 작은 섬, 이곳은 안섬과 밭깥 섬이 모래톱으로 연결된 모래시계 모양의 작은 섬으로 약 50여 가구가 있는 비진도입니다. 이곳 외항마을에 문영일, 최은영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석양=지는-바닷가에-서-있는-부부
인간극장

필리핀에서 해양레저 사업을 하던 영일 씨와 다이빙을 배우기 위해서 온 은선 씨, 필리핀 바다에서 만난 두 사람은 운명적으로 만나 평생 바다에서 살자며 수중 결혼식을 올렸고 통영 비진도의 바닷가에 반해 운명처럼 섬에 살게 되었습니다.

 

“비진도 낭만 부부 펜션은 아래서 확인 하세요”

 

인간극장 비진도 펜션

 

비진도는 파도가 잔잔해서 장판 바다로 불리는 곳으로 처음으로 패들보드를 들여온 사람이 바로 영일 씨입니다. 비진도 패들보드 성지가 되길 바라는 꿈이 있었습니다.

 

석양지는-바닷가에-부부
인간극장

“비진도 낭만 부부 펜션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바다이야기펜션

경남 통영시 한산면 외항길 78

055-642-6171

 

 

따뜻한 동남아에 살고 싶은 로망에 자신이 힘에 부쳐 못한 레저사업을 큰아들 광희가 해주길 바랐습니다. 하지만 아들의 꿈은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미안함 마음이 생겼습니다.

 

거실에-있는-가족
인간극장

아버지는 광희에게 넘고 싶은 큰 산이자 로망입니다. 애정 표현이 사툰 부자 사이에서 현명한 조언을 건네는 사람은 배 아파 낳지는 않았지만 광희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은선 씨입니다. 학교가 있는 다른 섬으로 통학선을 타고 등교하는 둘째 건희는 지난 방학을 형과 함께 보낸 이후 서울에 대한 로밍이 생겼습니다.

 

바닷가에서-웃는-남편
인간극장

오로지 바다만 보고 오래된 펜션을 인수한 부부는 일할 사람이 없는 섬이라 모든 것을 직접 해야 하는 자급자족의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객실 청소부터 각종 보수공사, 아이들 교육에 대하 고민 등 섬 생활은 현실이었습니다.

 

카약-타는-부부
인간극장

카약을 타고 해산물을 잡는 낭만과 매일 봐도 질리지 않고 힐링이 되는 바다가 있어 부부는 항상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결혼 20년이 되면 자시 한 번 수중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부부의 비진도 살이를 함께 만나 봅니다.

 

인간극장 비진도 펜션

 

☞인간극장 통영 어부 장부식 감성돔 볼락 낚시배 예약

 

인간극장 통영 어부 장부식 낚시배 볼락 감성돔 낚시 예약하기 바텐더 에릭 파란만장 장부식

경남 통영에 3년 차 어부인 장부식 씨는 하루 24시간이 부족합니다. 밤에는 바다 조업을 나가 볼락과 감성돔을 잡고 새벽에는 낚시배에 손님을 모시고 낚시 포인트로 향합니다. 장부식 씨의 주된

dodo1004love.tistory.com

 

☞인간극장 남원 김앤디 수제 소시지 잠봉 공장

 

인간극장 남원 김앤디 수제 소시지 소세지 잠봉 육가공 공장

[인간극장 남원 김앤디 수제 소시지 욱가공 공장] 전북 남원 지리산 자락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김앤디 씨가 살고 있습니다. 교육학을 정동하고 한국으로 가면 취업이 잘 될 것이라는 친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