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정일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쏘가리 낚시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김정일,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자연인 김정일 씨는 수더분한 외모와 다르게 능숙하게 헤엄치는 모습은 그가 이곳에서 얼마나 오랜 시간 적응해 왔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살았던 오지가 때로는 답답했지만 자연을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자연 속에서 삶 때문입니다.

 

웃는-자연인
출처-나는자연인이다

호수가 있는 마을에서 2남 2년 중에 셋째로 태어난 그는 어부였던 아버지를 도와 어린 시절부터 그물을 손질하고 쇠풀을 먹이며 성장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놀고 싶어도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도망도 못 간 그는 자연과 가깝게 지내며 동물과 뛰어 놀며 산나물을 캐고 물고기도 잡으며 사는 것이 싫지 않았습니다.

 

나무에-앉아-있는-두사람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중학교 1학년 때는 화천 읍내에서 형과 자취를 했지만 공부를 잘했던 형과 다르게 학교에 자주 빠지고 산에서 도시락을 까먹으며 산속에서 노는 것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음식-먹는-이승윤
출처-나는자연인이다

20살에 도시로 가서 공장에 취직해 일을 빠르게 배우고 같이 일하던 친구들의 두 배가 넘는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일을 잘해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일을 하면서 넓은 세상이 궁금해 회사를 그만두고 배낭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 경험으로 배를 타곡 중국, 동남아 여행까지 갔습니다. 티베트에서 네팔을 히치하이킹으로 무계획 여행이었지만 목적지가 없어 길을 잃을 걱정은 없었습니다.

 

강-위에-배
출처-나는자연인이다

수더분한 외모와 다르게 자연에서의 삶은 그가 이곳에 오랜 산 것을 증명합니다. 강에서 잡는 쏘가리와 나무에서 채취한 두릅과 머위꽃으로 식탁을 가득하게 채우는 베테랑입니다. 모든 것이 자연 그대로 자신만의 보물 터전에서 마음껏 즐기고 있는 자연 속의 톰 소여 자연인 김정일 씨를 만나 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정임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정임 당신 곁에서 꽃분홍 인생 100년 된 집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김정임, 당신 곁에서 꽃분홍 인생] 진달래가 피는 봄, 100년 세월이 그대로 담겨 있는 집으로 가는 길가엔 작은 자갈들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집을 둘러싸고 있는 장

dodo1004love.tistory.com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상주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상주 다시 태어난 인생 맥가이버 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인 김상주, 다시 태어난 인생] 맨드라미꽃이 활짝피고 안개까지 낀 산은 묘한 신비감이 감도는 곳이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가면 만날 수 있는 외딴집이 있습니다. 버려

dodo1004lov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