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이네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티 현주엽 숙성한우 숙성안심 등심 맛집 강남 3대 숙성 한우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도티, 현주엽 강남 숙성한우 맛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3회에서는 현주엽이 도티 회사를 방문하고 나서 함께 식사를 하러 간 곳이 바로 강남에 있는 <등심팩토리>입니다.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숙성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삼성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제대로 된 한우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삼성동 봉은사역, 삼성중앙역, 코엑스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숙성 고기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심팩토리

서울 강남구 삼성로 10023-8

02-558-1005/ 일요일 휴무

 

 

 

특히 이곳에서는 등심과 안심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숙성시킨 등심과 안심은 사후경직이 시작된 고기를 숙성시켜 식감과 함께 육향을 더욱 깊고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등심팩토리는 강남 3개 숙성한우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서울 맛집 베스트 10

으로도 선정된 곳입니다.

 

 

 

그리고 자체 개발한 저온숙성법은 올레인산의 함유량을 높여 맛이 풍미가 뛰어난 고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가가 비싼 강남에서 너무나 저렴하고 좋은 숙성한우를 먹을 수 있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등심팩토리에서 저렴하게 고기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직접 경매를 통해서 고기를 공수하며 도매가를 낮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마진을 적게 남기고 좋은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이곳의 경영 철학도 있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곳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인테리어를 했기 때문에 세련되고 깔끔함 분위기에 상당히 색다른 분위기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숙성 등심과 안심을 물론이고 사이드 메뉴로 먹을 수 있는 곤드레밥과 장아찌국수도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곤드레밥은 구수하고 깔끔하고 장아찌국수는 새콤해서 고기를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아주 좋은 후식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영숙이네집 :